교육 고등학교에서 여름의 중요성

고등학교에서 여름의 중요성

By Brian Oh, M.A., Ed.M.

다시 한 해의 그 시간입니다. 학생들은 학기를 마치고, 마지막 기말고사와 프로젝트를 끝내고, 성적을 마무리 짓고 있습니다.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이 시기에 하는 약간의 준비가, 새 학년으로 올라갈 때에 수월한 전환에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로얄 에듀케이션에서는 학생들이 방학 동안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시에 학생들의 성공을 돕기 위해 많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9학년에 올라가는 학생들
중학교를 졸업하는 학생들은 캠퍼스에 들어가기 전에 고등학교 준비를 할 수 없다는 오해가 있습니다. 지금은 선행과목을 수강하든, 자원봉사와 같은 장기간의 과외 활동을 시작하든 그들의 고등학교 기록을 쌓아나가기 시작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이 모든 활동은 엄밀히 말해 학생이 중학교를 졸업하는 순간(필요한 모든 학점을 이수했기 때문에) 고등학생이 되기 때문에, 대학입학 지원은 9학년 기록이 포함됩니다.
고등학교는 시작할 때부터 튼튼한 기반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학생이 택하고 있는 클래스, 과외활동 및 잠재적인 관심사와 같은 많은 요소들에 대한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로얄 에듀케이션은 각 학생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내는데 시간을 할애하고, 대학 카운셀링을 진지하게 진행합니다. 학생들이 취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잠재적인 길을 찾음으로써, 우리는 학생들이 건강한 방법으로 그들의 학습을 극대화할 수 있게끔 하는 방식으로 각 개인이 고등학교 경험을 형성하는 것을 믿습니다.

◆ 10학년이 되는 학생들
이제 막 고등학교 첫 학년을 경험한 학생들로, 대부분의 10학년 학생들은 다가오는 해에 그들의 첫 번째 AP 과정을 겪게 될 것입니다. AP로 표시된 수업은 가볍게 보아서는 안 된다는 점을 강조해야 합니다. AP 수업의 어려움으로 인해 많은 경우 처음 나쁜 성적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학생들이 각각의 AP 과정을 듣기 위해 필요한 공부와 학습 습관을 배우기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아직 준비되지 않았다면, 다가오는 해에 순조로운 전환을 확실히 하기 위해 이러한 학습 습관 개발을 빨리 따라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로얄 에듀케이션에서는 생물, 미적분, 화학, 컴퓨터 사이언스, 영어, 영문학, 유럽사, 미국사 등의 필요한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프리뷰 AP 과정을 개설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엄격한 개념에 일찍 노출될 수 있도록 하고, 학년 동안 얼마나 잘 할 것인지에 대한 평가를 제공하기 위해 내용 지식을 지속적으로 테스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학생들은 학년 동안 겪게 될 학습량을 줄이면서 자신이 약한 특정 개념에 대해 더 많은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 11학년이 되는 학생들
이 기간 동안, 11학년이 되는 학생들은 SAT Subject 시험과 함께 ACT 또는 SAT 시험을 준비하기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시점에서, 11학년 학생들은 시험에서 다루는 대부분의 수학 및 문학 개념에 대한 지식을 습득해야 합니다. 이 표준화된 평가 점수는 대학들이 고려하는 중요한 요소인 만큼, 최근 몇 년 사이에 대학 입학이 더 어려워짐에 따라 학생들이 점수를 잘 받는 것이 더욱 필요해졌습니다.
올 여름, 로얄 에듀케이션은 ACT, SAT, SAT Subject 시험을 위한 다양한 수업을 개발했는데, 이 과목들은 학생들이 이러한 평가에서 다루는 개념을 철저히 익히고, 연습하며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로얄 에듀케이션은, 우리의 실적에서 분명히 드러나듯이, 학생들의 성적을 향상시키기 위해 경험과 열정을 가진 강사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이 성적과 공통적인 실수를 목표로 하여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전략을 세우고, 각 학생들이 성취할 수 있는 결과를 최대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 12학년이 되는 학생들
무엇보다도, 12학년 학생들은 대학 지원서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전략을 짜는 것을 우선시해야 합니다. 대학 입학 신청이 늦여름까지 시작되지 않더라도, 졸업반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요소들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1. 어느 대학에 지원할 것인가
2. 에세이 주제
3. 재정 보조 및 장학금
졸업반 학생들은 여름에 준비를 시작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이러한 요소들은 학년 내내 계속 진행됩니다.
많은 졸업반 학생들이 AP 클래스, 리더십 직책 및 여러 가지 다른 과제들을 병행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대학 지원서가 마지막 순간에 남는 과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학생들이 대학 지원서에 수준 이하의 에세이와 실수를 범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의 입학 가능성에 부정적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로얄 에듀케이션에서는 고등학교 학년 수준에 상관없이 모든 학생들을 지도하며 많은 것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이 그들의 점수와 대학 지원서를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고등학교 과정을 통해 그들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필요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경험과 헌신을 지니고 있습니다.

대학 상담 서비스나 기타 교육 지원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해주십시오.
Website: www.royaled.net
Phone Number: (818)-275-3424
Facebook: www.facebook.com/royaleducationinc
YouTube: https://www.youtube.com/royal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