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리틀예일, 예일아카데미, 프렙, 익스텐션 가을학기 등록 시작

리틀예일, 예일아카데미, 프렙, 익스텐션 가을학기 등록 시작

어릴 적부터 꾸준하고 성실하게 공부하는 습관을 익히는 것은 공부에 흥미를 느끼고 친해질 수 있도록 하는 가장 기본적이지만 쉽지 않은 일이다. 때문에 제대로 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이 올바른 공부 습관을 갖고 학습을 시작해나가는 것이 중요한데, 킨더가든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으로 YAIL 학원에서 운영하는 리틀예일은 교사 1명당 6명의 학생으로 소수정예로 등록을 받아 지도하는 엘리트 프로그램으로 모든 학생들을 집중적으로 케어하고 지도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들을 단순히 돌봐주는 개념이 아닌, 수학과 작문, 읽기를 비롯하여 숙제와 Arts, 과학, 컴퓨터까지 실질적인 학습 프로그램으로 지도하여 아이들이 즐겁게 공부하고 실력을 향상시켜 나가는 밑거름을 만들어주는 리틀 예일은 정성스럽게 준비한 점심과 스낵을 제공하고 영어와 수학을 집중적으로 가르치며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학구적인 분위기에 분리된 시설 속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배울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학부모님들의 입소문으로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또한 예일 학원에서는 다가오는 새 학년도를 준비하며 학업성적과 공부 습관으로 고민하고 있는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을 위해 가을학기 등록을 받고 있다.
예일 학원은 1~4학년 학생들을 위한 예일 아카데미, 5 & 6학년 학생들이 중학교를 준비할 수 있도록 YAIL Preparatory, 7~9학년의 중 고등학생들을 위한 YAIL Extension을 탁월하고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는데, 오랜 경험과 최고의 실력을 갖춘 교사들의 노하우로 확실하게 기초를 잡아주고 심도 깊은 학습을 경험하며 쾌적한 환경에서 성심성의껏 지도하고 있다.
효과적인 성적 향상을 기대하며 보다 공부에 흥미를 갖고 바람직한 성장을 원하는 부모님들이라면, 최고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예일 학원으로 주저하지 말고 문의와 상담을 해보시기 바란다.
문의 : 818-521-4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