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턱 지방문제 해결 (글: Grace Kim, M.D. 714-203-7750)

턱 지방문제 해결 (글: Grace Kim, M.D. 714-203-7750)

종종 턱밑의 지방(double chin)은 사람들이 자신의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상실하게 합니다.
다른 지방과는 달리, 이 턱 밑의 지방은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개선하기 어렵습니다.
체지방은 다른 방법으로 분배될 수 있어서, 어떤 사람들은 좋은 몸매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이중 턱을 갖게 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유전자와 노화가 이중 턱이 생기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턱 지방의 주범은 피부가 늘어지거나 지방이 과하거나, 혹은 두 가지 모두가 합쳐진 것일 수 있습니다.
‘Kybella’는 수술을 하지 않는 시술로, FDA의 승인을 받았으며, 얼굴의 풍만한 턱 지방 치료를 위한 일련의 주사 시술을 포함합니다.
Kybella에는 ‘Deoxycholic Acid'(빌레산)이라고 하는 체내에서 자연스럽게 생기는 분자가 있는데, ‘Deoxycholic Acid’는 지방세포를 분해하고 몸은 그것을 제거합니다.
몇 번 주사 시술을 받은 후, 턱의 모양이 점차적으로 개선되어질 것입니다. 이 시술의 장점은 수술도 없고 회복시간이 거의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환자는 매번 치료 후 붓기가 생길 수 있습니다.
‘Submental Liposuction’은 얼굴 아래 부분을 다듬어주는 또 다른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이것은 가벼운 진정제인 “Twilight 마취”로 시술할 수 있는데, 몇 개의 작은 절개(0.5cm)와 얇은 기구를 사용하여 피부 아래의 지방을 흡입하는 것입니다. 이 시술은 보통 1회 치료만 받으면 되고 대개 회복이 빠릅니다.
마지막으로, 풍만한 턱 지방이 노화와 관련이 있다면, ‘necklift’는 얼굴과 목의 근육과 하부구조를 조여 주는데 더 적합한 시술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훌륭한 치료로 여겨지고 있으며 결과가 오래 지속됩니다. 단점은 큰 수술로 간주되어 7~10일의 회복시간이 필요합니다.

안면 성형외과 의사의 진단을 받아 원인이 무엇인지 판단하고 적절한 처치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턱 지방의 원인에 따라, 다른 치료법들보다 특정 치료법이 더 효과입니다.
사진을 보기 원하신다면, 웹사이트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drgracekimaustin.com/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