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턱밑의 지방-Dr. Grace Kim Austin (747) 203.7750

턱밑의 지방-Dr. Grace Kim Austin (747) 203.7750

턱밑의 지방(보통 “이중 턱”으로 알려짐)은 사람들로 하여금 자신의 외모에 대해 무의식적으로 신경 쓰이게 합니다.
지방의 다른 부위와 달리 턱밑의 지방은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해결하기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유전자와 노화가 이중 턱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FDA 승인을 받은 Kybella라고 하는 시술은 수술 없이 얼굴의 턱밑의 지방을 치료하기 위한 일련의 주사가 포함됩니다. Kybella는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deoxycholic acid(담즙산)이라는 분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Deoxycholic acid 은 지방 세포를 분해하고 신체가 이를 제거합니다.
일련의 주사 후, 점차적으로 개선된 모습을 갖게 됩니다. 이 절차의 장점은 수술이 필요 없고 회복 시간이 짧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환자는 매번 치료 후에 부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레이스 김 오스틴 박사는 얼굴 주름 수술 다음으로 좋은 고주파 치료인 FaceTite를 소개합니다.
FaceTite는 피부를 절제하지 않고 아래 얼굴, 턱 및 목의 지방을 위한 비침습적 윤곽개선 솔루션입니다. 이것은 방향성 열을 사용하여 지방 감소 및 조직 리모델링을 제공하는 새로운 기술로, 다른 기술에 비해 안전성과 제어력이 뛰어납니다. 회복 시간이 짧고(약 5일 정도) 결과가 오래 지속됩니다. 할리우드의 아이콘인 ‘폴라 압둘’과 ‘킴 카다시안’은 이러한 고주파 보조 치료가 눈에 띄는 흉터와 회복 시간 없이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왔다고 말합니다.
아래 얼굴을 개선하는 또 다른 효과적인 방법은 턱밑 지방흡입입니다. 이것은 국소 마취를 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절개(0.5cm)와 얇은 기구를 사용하여 피부 아래 지방을 흡입해야 합니다. 절차는 일반적으로 1회의 치료만 필요하며 회복이 빠른 경우가 많습니다.
턱밑 부분의 지방이 노화와 관련이 있는 경우에는, 아래 얼굴과 목 부분 리프트가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수술은 과도한 지방을 제거 및 재분배하며 기본 근육을 조이고, 처진 피부를 제거하여 가장 눈에 띄는 노화 징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 수술은 오래 지속되는 결과를 위해 7-10일의 회복시간이 필요합니다.
안면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진단을 받아 원인을 파악하고 그에 따른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하 지방의 원인에 따라 특정 치료법은 다른 치료법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그레이스 김 오스틴 박사와의 상담을 예약하여 미용과 성형 관련 문제에 대해 논의하세요.
전화 (747) 203.7750 또는 이메일 info@drgracekimaustin.com 으로 문의하세요.
사진을 보려면 웹 사이트를 살펴보세요.
https://www.drgracekimaustin.com/gallery
우리는 당신이 최고의 모습과 느낌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