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커뮤니티 메시지 (Brian Oh: 818-275-3424)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커뮤니티 메시지 (Brian Oh: 818-275-3424)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COVID-19)는 교육과 시험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것을 빠르게 조정하고 있습니다.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인해 모든 사람들이 개인의 습관이나 활동을 바꿔야 했기 때문에 우리 사회에 큰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교육 분야에서는 하버드, UCI, UCLA, USC 등 대학들에서 이 확산을 막기 위해 나머지 학기 동안 캠퍼스를 폐쇄하여 온라인 강의로 전환하기로 했습니다. 게다가 로스엔젤레스 지역의 고등학교들은 (일부 학교가 봄방학을 연장하는 가운데) 일시적으로 휴교하고 있어서 교사와 학생들이 교실에서 교과과정을 밟고 있는 속도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무엇을 의미하나요?
이 글은 특히 고등학교(그리고 그것이 학생들에게 미치는 영향)를 중심으로 한 것이기 때문에, 바이러스가 교육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추겠습니다. College Board(AP와 SAT 시험을 만드는 곳)가 하게 될 모든 변화를 정확히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지금까지 학생들을 보호하기 위해 3월과 5월 SAT 시험이 취소되었습니다. 바이러스의 진행에 따라, 모든 사람들이 거리를 두고 사회적으로 고립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이 명백해졌습니다.
현재 코로나바이러스에 관한 많은 잘못된 정보와 루머가 떠돌고 있는 때에, Royal Education은College Board가 다음에 무엇을 할 것인가를 포함하여, 잘못된 정보를 제시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현재 College Board는 3월 재시험과 5월 시험이 취소될 것이라는 공식 발표를 했습니다. SAT의 다음 예상일은 6월 6일이며, 5월 4일부터 5월 15일까지의 AP 시험과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AP 시험과 관련하여 College Board는 트위터를 통해 다음과 같은 발표를 했습니다.

[우리는 5월의 상황에 따라 학생들이 집에서 시험을 볼 수 있도록 하는 AP 시험 옵션을 마무리하고 있다.
온라인 강의와 리뷰 세션을 포함한 추가 자원이 제공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3월 20일까지 전달하겠다.]

College Board가 AP 시험을 온라인으로 집행한다는 것은 보장되지 않지만, College Board는 시험을 연기하거나 취소하는 것에 대한 언급 없이, Coronavirus 상황이 악화될 경우 가능한 선택사항으로 이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 점에서, 현재 AP 수업을 듣고 있고, 각 과목에 대한 AP 시험과 SAT 과목 시험을 치르게 될 계획인 학생들에게는 걱정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AP 커리큘럼이 광범위하고 철저하기 때문에, 이러한 시험에 대한 변경은 학생이 AP 시험 및 관련 SAT 과목 시험을 준비하지 않았을 때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1) AP 시험을 위한 모든 내용을 다루지 않았거나 (2) 사전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 충분히 연습하지 않았을 경우를 말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학생들이 AP와 SAT 과목 시험에서 받아야 할 점수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Royal Education은 무엇을 하고 있나요?
해당 지역의 학교들이 이미 일시적으로 휴교했는데, 우리는 이미 일어나고 있는 상황에 적응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우리는 이 기간 동안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온라인 수업과 과외 수업을 할 수 있는 개인용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다양한 AP 클래스(AP Biology, AP Chemistry, AP Calculus, AP Statistics, AP European History, AP United States, AP English Language 등)와 SAT 과목시험(Math II, Biology, Chemistry, US History 등)에 대한 온라인 수업을 할 것입니다. 이 수업의 목적은 학생들이 AP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 오래된 개념을 검토하고 새로운 개념으로 발전시켜 나가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온라인으로 수업을 진행하는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수업은 학생들이 여전히 그들의 학습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강사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Royal Education에서는, 우리가 진행해 가는 동안 상황에 적응하면서 계속해서 뉴스를 주목하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학생들이 더 밝은 미래를 향해 이 어려운 시기 가운데 여전히 전진하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Royal Education의 서비스 또는 기타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다음을 통해 언제든지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Website: www.royaled.net
Phone Number: (818)-275-3424
Facebook: www.facebook.com/royaleducationinc
YouTube: https://www.youtube.com/royal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