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추천서 : 어려운 변수 www.royaled.net

추천서 : 어려운 변수 www.royaled.net

By Brian Oh

대학 지원과정에서 현재 입학절차와 COVID-19의 영향에 관한 많은 논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SAT나 ACT 점수가 다른 중요한 요소들(대학 에세이, 과외활동, 추천서) 대신에 중요성이 떨어지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 토론해 왔지만, 이러한 변수들 중 하나인 추천서가 여전히 간과되고 있습니다.
학생과 학부모들은 에세이가 완벽하거나 지원서로 입학위원회에 호소하기 위해 정확하게 준비되었는지 확인하는데 끊임없이 집중하지만 추천서의 무게에 대해서는 언급이 거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필자는 오늘 추천서와 관련하여 제기되어야 할 특별한 요소들, 입학 절차에서 중요성, 그리고 그것들이 에세이나 과외 활동보다 더 크지는 않더라도, 왜 중요한지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추천서는 사립학교에 지원하는 학생에게 꼭 필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University of California를 비롯한 일부 학교들은 추천서를 요구하지 않지만, 대부분의 사립학교와 기타 공립학교는 여전히 추천서를 받고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들 대학의 입학 자격요건에는 2명의 교사 추천서와 함께 대학 카운슬러의 추천서가 필요합니다. 대학 카운슬러의 추천서와 교사 추천서는 비교해 볼 필요가 있는 측면이 있습니다.
대학 카운슬러 추천서
대학 카운슬러의 추천서에서는 학교의 물류적 측면에 더 중점을 두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학 카운슬러는 고등학교와 관련된 다른 정보와 함께 학교 구성원 규모, 인구 통계학적 분석, 무료 또는 할인된 식사를 받을 수 있는 학생의 비율과 같은 요인에 대해 논의합니다.
대학 카운슬러의 추천서는 학교의 전반적인 환경과 평판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대학이 고교에서 학문적으로 얼마나 우수한지를 알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후 대학 카운슬러가 성적 순위, 일반적인 수행, 심지어 학생에 대한 개인적인 통찰력 등 학생에 대한 정보를 논의합니다.
추천서가 주로 학생의 성격에 대한 내용이 우선되지 않아야 하지만, 학생이 대학 카운슬러와 좋은 관계를 맺고 있다면 추천서는 힘을 싣는 데 도움이 됩니다.
교사 추천서
특히 COVID의 영향과 함께 교사 추천서는 대학 지원과정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각 학생의 학업 능력에 관한 정보가 (SAT 또는 ACT가 선택적 시험 점수로 전환되면서) 더 제한적이 되면서, 대학들은 학생들의 학업 능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해 교사 추천서에 더 의존하고 있습니다. 특히 교사들은 최소한 1년 정도는 학생들과 함께 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교사들은 학생들이 다른 인성적 자질과 함께 경쟁적인 환경에서 성공할 것인지의 여부를 진술할 수 있는 중요한 위치에 있습니다.
학생들은 어떤 교사들에게 추천서를 요청해야 하는지에 대해 신중하게 계획을 세울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법원에서 추천서의 중요성을 강조한, ‘공정한 입학을 위한 학생’들과 ‘하버드’ 간의 소송사건에서 명백해졌습니다. 경제학 교수인 Peter Arcidiacono는 대학 입학에서 ‘개인적’평가에 관해 아시아계 지원자들에게 가장 낮은 평균 평가를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등급은 지원자의 성격에 근거한 것으로, Arcidiacono 교수가 언급한 평가는 잠재적인 편견과 결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측정 기준은 재학생이나 입학사정관 인터뷰 기회가 있는 경우, 인터뷰 및 추천서 등 두 가지 요소를 바탕으로 합니다.
법정 소송의 경우 하버드대가 입학 전형에서 편향되지 않는다는 판결이 내려졌지만, 많은 아시아계 지원자가 상위권 대학에 입학하는 것을 막는 것은 ‘개인적’ 평가임이 분명합니다. 많은 아시아계 지원자들은 우수한 학업성적과 과외활동이 있음에도 “표준” 지원자로 간주됩니다.
학생들이 다른 지원자들과 구별되도록 하기 위해서는 교사 추천서가 중요합니다. 추천서의 수준에 있어서는 학생들이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어려움이 발생합니다.
교사가 학생을 부정적으로 봤거나 단순히 학생이 교사들을 돕기 위한 시간과 노력을 들일 만큼 충분히 신경 쓰지 않는다고 가정할 때, 입학위원회가 학생에게 불리하게 채점할 수 있을 정도로 교사의 추천서가 부실하게 작성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때문에 학생들은 선생님과 함께 연구를 하고 신뢰를 쌓아야 도움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Royal Education 에서는 우리 학생들이 일류대학에 진학할 기회를 늘리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며 방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대학 상담과정을 통해 모든 면을 고려하며, 학생 개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지원서를 선별하는 데 시간을 할애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하여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Website: www.royaled.net
Phone Number: (818)-275-3424
Facebook: www.facebook.com/royaleducationinc
YouTube: https://www.youtube.com/royal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