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중요한 고등학생들의 여름방학 (글: 브라이언 오 818-275-3424)

중요한 고등학생들의 여름방학 (글: 브라이언 오 818-275-3424)

중요한 고등학생들의 여름방학

글: 브라이언 오

다시 그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학생들은 학기를 마무리하고 마지막 기말고사와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성적을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학생과 학부모는 약간의 준비가 다음 학년도에 보다 순조로운 전환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Royal Education에서는 여름방학 동안 학생들이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최대화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학생들이 앞서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n 9학년으로 올라가는 학생
중학교를 졸업한 학생들이 고등학교에 들어가기 전에 고등학교 공부를 미리 준비할 수 없다는 큰 오해가 있습니다. 이 시기는 기초 필수과목을 수강하거나 자원 봉사와 같은 장기 과외활동을 시작하여 실제로 고등학교 기록을 세우기 시작하는 황금기입니다. 이 모든 활동은 대입 지원을 위한 9학년 기록에 포함되는데 이는 학생이 중학교를 졸업하는 순간 기술적으로 고등학생으로 등록되기 때문입니다(필요한 모든 학점을 이수했으므로).
고등학교 때부터 기초를 탄탄하게 다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과목, 과외 활동, 심지어 학생이 가진 잠재적인 관심과 같은 많은 요소에 대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Royal Education은 각 학생의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낼 수 있는 선택을 하기 위해 우리의 시간을 할애하기 때문에 대학 상담을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학생이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잠재적 경로를 모색함으로써 우리는 학생이 건전한 방식으로 학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식으로 각 개인의 고등학교 경험을 형성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n 10학년으로 올라가는 학생
이제 막 고등학교 첫해를 접한 10학년 학생들로서 대부분의 10학년 학생들은 다가오는 해에 첫 AP(Advanced Placement) 과정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AP로 표시된 과정을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된다는 점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경우 학생들은 AP 과정이 어려워서 처음으로 나쁜 성적을 받게 됩니다. 학생들이 각각의 AP 과정을 수강하기 위해 필요한 학습 및 공부하는 습관을 배우기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이 아직 하지 않았다면 다가오는 해에 원활한 학년 전환을 위해 이러한 공부하는 습관의 개발을 빠르게 추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Royal Education에서는 생물학, 미적분학, 화학, 컴퓨터 과학, 영어, 영문학, 유럽사 및 미국사와 같은 이러한 필요성을 해결하기 위해 다가오는 여름에 AP 과정 예습 클래스를 개발했습니다.
AP 예습 클래스들의 의도는 학생들이 다루는 개념의 엄격함에 조기에 노출되도록 하고 학년도 동안 학생이 얼마나 잘 할 것인지에 대한 평가를 제공하기 위해 콘텐츠 지식을 지속적으로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학생들은 새로운 학년도 동안 학생이 직면하게 될 작업량을 줄이면서 자신이 약한 특정 개념을 개선할 준비가 더 잘 되어 있음을 느낄 것입니다.

n 11학년으로 올라가는 학생
이 기간 동안 다가오는 11학년 학생들이 아직 준비하지 않았다면 SAT 과목 시험과 함께 ACT 또는 SAT 시험 준비를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시점에서 11학년 학생들은 시험에서 다루는 대부분의 수학과 문학적 개념에 노출되어야 합니다. 이 표준화 된 평가 점수는 대학이 고려하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지난 몇 년 동안 대학 입학이 더욱 어려워진 만큼 학생들이 좋은 점수를 얻는 것이 더 중요해졌습니다.
이번 여름, Royal Education은 학생들이 이러한 평가에서 다루는 개념에 대한 철저한 노출, 연습 및 이해를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된 ACT 및 SAT 수업을 개발했습니다.
특히 2023년 12월 이후 현재의 SAT 버전이 변경되는 점을 고려하여, 수험생들이 하루빨리 원하는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 힘써주시길 바랍니다. Royal Education에는 우리의 실적에서 알 수 있듯이 학생들의 점수를 향상시키기 위한 경험과 열정을 가진 강사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각 학생이 달성할 수 있는 결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일반적인 실수를 대상으로 학생들이 점수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전략을 세웁니다.

n 12학년으로 올라가는 학생
무엇보다 12학년이 되는 학생들은 대학 지원 계획과 전략을 우선시해야 합니다. 대학 지원이 늦여름까지 열리지 않더라도 12학년생은 다음과 같은 요소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1. 지원할 대학
  2. 에세이 주제
  3. 학자금 지원 및 장학금
    12학년 학생들에게는 여름부터 준비를 시작하는 것이 부담스러워 보일 수 있지만 이러한 요소들은 학년 전체에 걸쳐 진행됨에 따라 큰 이슈가 됩니다.
    많은 4학년생들이 많은 AP 과정, 리더십 포지션 및 기타 여러 작업을 동시에 수행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대학 지원은 마지막 순간에 남겨진 일이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학생들이 입학 기회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대학 지원서에 수준 이하의 에세이와 실수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해롭습니다.
    Royal Education에서는 고등학교 학년에 관계없이 모든 학생들에게 지침과 그 이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이 고등학교 과정을 통해 점수와 대학입학 지원뿐만 아니라 고등학교 과정을 통해 경험을 향상시키고 필요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경험과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학 상담 서비스 또는 기타 교육 지원에 대해 질문이 있는 경우 언제든지 다음 창구를 통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Website: www.royaled.net
    Phone Number: (818)-275-3424
    Facebook: www.facebook.com/royaleducationinc
    YouTube: https://www.youtube.com/royal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