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우리 아이 성적은 어떻게 됐나요? 앨버트 오...

우리 아이 성적은 어떻게 됐나요? 앨버트 오 – 로얄학원

Albert J. Oh,
Royal Education Director

  • Harvard University :
    Bachelor of Arts – Government
  • National Association of
    College Admissions Counseling Member
  • 9 years of college
    counseling and instructional experience

우리가 2022년의 새해로 접어들면서, 많은 학생들이 중요한 순간을 넘겼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2월은 대부분의 학생들이 대면교육 수업에 복귀한 이후 첫 학기가 끝나는 달입니다. 불행하게도, 우리가 이전에 예측했듯이, 전국의 학생들은 모든 학년 수준에 걸쳐 많은 수업에서 저조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이것의 원인은 분명히 다양합니다. 일부 학생들에게는 동기부여의 부족, 잘못 발달된 공부습관, 어려운 수업/교사 등 더 간단한 설명이 있습니다. 하지만, 학생들의 성적부진에 대한 시스템 전체의 손상을 노력부족으로 인한 것이라고 진단하는 것은, 극도로 명백해진 훨씬 더 큰 문제인 일부 학생들(특히 현재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의 학업의 부채(debt) 문제를 학부모들이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오늘 제가 쓴 글의 목표는 학업의 부채(debt)가 무엇인지, 왜 부모가 자녀들에게서 즉시 해결해야 할 중대한 문제인지 설명하는 것입니다.
첫째, 학업의 부채(debt)란 무엇이며 왜 그렇게 큰 이슈인가요? 학업의 부채(debt)는 교육자들이 특정 과목에 대한 학생들의 예상 숙련도와 그들이 실제로 과목 지식 측면에서 어디에 있는지를 설명하기 위해 사용하는 용어입니다. COVID-19와 학교 격리가 이 문제를 악화시키고 주목을 받기 전에도, 특히 학업의 엄격성이 떨어지고 교육 수준이 낮은 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의 경우 학업의 부채는 항상 K-12 교육의 주요 문제였습니다. 교육의 질이 떨어지거나 충분한 학업 자원/노출 부족으로 인해 학생들이 뒤처지기 시작하면서 학생들은 점점 더 또래 학생들을 따라잡을 수 없게 됩니다. 그런 다음 학생들이 애초에 더 발전된 자료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 기초를 배울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미래 자료를 이해하지 못하고 점점 더 뒤쳐지면서 이 ‘학업의 부채’는 ‘관심’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COVID-19 이전까지, 학업 부채와 관련된 이 문제는 수학에서 가장 흔하게 발견되었습니다. 현재로서는 불행하게도 수학이 지난 학기 성적에서 가장 많은 문제를 보는 과목이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부모님들은 영재 학생이 중학교와 고등학교 내내 학교에서 전 과목 A를 받다가 어떻게 갑자기 Precalculus나 AP Calculus에 도달하는 순간 고전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악몽 같은 이야기를 들어봤을 것입니다.
많은 경우 부모님들은 잘못된 교육방식이나 공부를 충분히 하지 않는 학생을 비난합니다. 실제로, 이 문제는 사실 더 발전된 자료를 배울 수 있는 중요한 초기 핵심과목의 형편없는 수업으로 인한 학업 부채입니다. 수학보다 더 중요한 과목은 없습니다. 중고등학교에 다니는 많은 학생들은 기하, 대수 II 및 Precalculus 교사가 매우 실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해에는 그것이 그들에게 좋을 수 있고 수업에서 쉽게 A를 받을 수 있지만, 나중에 실제로 더 고급수학을 배우는데 필요한 기초를 배우지 않았다는 사실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이것은 커먼 코어가 시행되면서 많은 수학 선생님들이 고등학교에서 배운 것과 다른 새로운 커먼 코어 수학 커리큘럼을 가르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을 발견했을 때 더 악화되었습니다.
왜 이 대화가 오늘과 관련이 있을까요? 대면 수업으로 돌아온 후 그들의 성적에서 그것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혹한 현실은 학생들이 온라인 수업에서 제대로 배우지 못했고 그것이 많은 학생들의 성적에 반영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많은 교사들이 변화하는 온라인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고전했습니다. 많은 경험 많은 교사들은 조기 퇴직을 선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많은 교사들은 적절하게 가르치는 것을 그만두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작년 팬데믹의 결과로 학업 난이도가 엄청나게 내려갔었고, 지난 학기에 다시 대면수업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이 문제를 더욱 악화시키는 것은 이전에 학생들 사이에 부정행위가 만연했다는 것입니다. 시험 기간 동안 교사들이 학생들을 적절히 감시할 수 있는 어떤 방법도 없이, 대부분의 학생들은 단순히 그들의 성적이 A로 유지되도록 하기 위해 부정행위에 의지했는데, 이는 학교로 돌아가자마자 그들이 사용할 수 없는 전략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이전에는) 터무니없는 성적 인플레이션으로 이어졌고, 학생들은 지난 학년의 올 A의 학점을 받고 행복하게 보냈지만, 이제 학업 부채가 왔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지난 학기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엄청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부모님들의 놀라운 반응은 끝이 없었습니다. 이전에 전 과목 A를 받았던 많은 학생들은 학기 내내 잘해야 된다는 두려움과 압박감 때문에 부모님께 거짓말을 했습니다. 이제 그들의 최종 점수가 나왔기 때문에, 많은 학생들은 학업에 있어서 처음으로 B와 C를 마주하게 됩니다. 설상가상으로 3학기의 온라인 학습으로 대부분의 학생들은 학습 부족으로 인해 기초가 너무 뒤죽박죽이 되어 현실적으로 스스로 학습할 수 없는 상황에 직면하더라도 스스로 학습하는데 익숙해져 있습니다. 그들이 해야 할 일은 도움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위의 상황과 새 학년도의 높아진 학업 강도와 결합하면 현재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재난의 해결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중학생들에게는 큰 문제가 아닐지 모르지만, 9학년~11학년 사이의 고등학생들은 적응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우리 로열 에듀케이션의 강사들은 특히 학생들이 수학과 생물학/화학 공부를 어떻게 하고 있는지에 대해 염려하고 있습니다.
STEM 과정은 항상 상급 과목의 엄격함에 대해 적절하게 준비하지 못한 학생들이 따라가기 힘든 과목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그러나 이 시점에서 우리가 보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학생들은 학업 부채의 충격을 줄이려는 시도뿐만 아니라 앞으로 닥칠 어려움에 미리 대비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Royal Education에서는 대학 상담 프로그램과 AP, SAT, 학교수업의 과목별 튜터링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공부하는 각각의 학생들로부터 최고의 것을 끌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Royal Education의 서비스 또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아래로 언제든지 연락하십시오.

Website: www.royaled.net
Phone Number: (818)-275-3424
Facebook: www.facebook.com/royaleducationinc
YouTube: https://www.youtube.com/royal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