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왜, 이비인후과를 방문할까요? ...

왜, 이비인후과를 방문할까요? Dr. Grace Kim Austin

이비인후과 전문의는 머리와 목뿐만 아니라 귀, 코, 인후과(ENT)에 영향을 미치는 질병과 상태를 의료 및 외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을 전문으로 합니다.
환자들은 다양한 이유로 이비인후과를 방문합니다.
일반적인 질환은 코 막힘, 귀 감염, 머리와 목암, 축농증, 비중격 만곡증, 눈꺼풀 처짐, 위식도 역류병, 청력 상실, 편도선 감염, 수면 무호흡, 피부암, 림프절 붓기, 음성장애 등입니다.
이비인후과 전문의들이 흔히 하는 시술은 안구 성형술(눈꺼풀 수술), 내시경 축농 수술, 의심스러운 병변과 종양을 식별하기 위한 절개 및 조직검사, 코중격 성형술, 편도선 절제술, 안면 성형술 등입니다.

고도의 이중 메디칼 보드 자격인 안면성형 및 재건 외과 그리고 이비인후과 전문의를 찾고 있다면, 오늘 그레이스 오스틴 박사에게 연락하세요.

처음 방문하면 의사가 자세한 병력에 대해 질문하는 개인 진찰실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방문 이유, 증상 시간 및 관련 정보를 포함한 건강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머리와 목의 정밀검사는 귀, 코, 입을 들여다보는 것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비강이나 목구멍의 부위를 시각화하기 위해 특수 기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 중에 의사를 위해 몇 가지 질문을 준비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진단이 완료되면 맞춤형 치료 계획이 권장됩니다.
여기에는 추가적인 검사, 약물처방 또는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되는 구체적인 지침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레이스 오스틴 박사는 애트나, 앤섬블루, CA 블루실드, 씨그나,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등 메디케어 및 주요 상업용 PPO 보험의 인네트워크 제공자입니다.

닥터와의 약속을 잡기 위해. 저희 글렌데일 오피스의 그레이스 오스틴 박사 전화나 이메일 주소: info@drgracekimaustin.com 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