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온라인 수업: 부정적인 영향 (By Brian Oh )

온라인 수업: 부정적인 영향 (By Brian Oh )

By Brian Oh

현재의 팬데믹 상황에서 학교들은 대면수업을 진행하거나, 온라인과 대면수업이 혼합된 수업을 하거나, 온라인 수업을 하는 등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했습니다.
COVID-19의 확산을 막는 어떠한 형태의 예방접종이나 다른 수단이 부족함에 따라, 많은 주에서는 교실 수업을 완전히 직접 수행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 아니라는 것이 명백했습니다.
공중 보건에 대한 최선의 방법이 아니 것에도 불구하고, 조지아를 포함한 다른 주들의 몇몇 학군들은 대면수업을 받으며 학교 교육을 실시하기로 결정했었습니다.
조지아 주 North Paulding 교육구는 학교에서 수업을 실시한 지 일주일 안에 6명의 학생과 3명의 교직원이 COVID-19 양성반응을 보여 완전히 온라인 수업으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팬데믹이 끝날 때까지 학교가 온라인으로 수업을 진행해야 한다는 것은 명백해 졌습니다. 하지만 ‘Inside High Ed’가 인용한 연구에 따르면, 수업이 온라인으로 진행될 때 발생하는 다른 문제가 있는데, 온라인교육은 기존의 사회경제적, 인종적 성취 격차를 심화시킨다는 것입니다.
많은 경우, 이러한 성취도 차이는 온라인 학습에 존재하는 요소들의 혼합에 기인할 수 있는데, 중요한 요인은 온라인 클래스 내에 상당한 수의 학생이 있을 때 학습참여를 통제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학습참여도의 결여는 학생들이 나중에 일단 정상적인 오프라인 수업으로 돌아가면 학업 성취도에 관한 문제가 제기할 뿐만 아니라, 전국적인 교육 상태에 장기간 해로운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장기적인 교육 상태에 대한 우려를 설명하는 가장 간단한 예는 수학의 틀을 통해 가장 잘 예시될 수 있습니다.
현재 고등학교 9학년이고 Algebra II에 상응하는 수학실력을 가진 학생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학생이 일반적으로 진행해야하는 수학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등학교에 따라 다를 수 있음).


위에 있는 수학 수업 과정을 간단히 살펴보면, 학생들이 Pre-Calculus / Trigonometry 에서 성공과 다음과정의 진행을 계속하기 위해서는 Algebra II 에서부터 단단한 기초를 갖는 것이 여러 가지 이유로 중요합니다.
1) 기초가 튼튼하면 수준 높은 수학 과목에서 발생하는 유사한 개념을 계속해서 잘 할 수 있습니다.
2) 이러한 과목에 대한 지식은 학생이 다른 과목에서도 잘 할 수 있게 해줍니다(예를 들어, AP Physics 과 AP Physics C 는 일반적으로 Algebra 와 Calculus 을 기반으로 하는 개념을 통합합니다).
3) SAT/ACT, SATII, AP 등 중요도가 높은 시험에 필요한 기술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온라인 교육진행 현황과 함께, 필자는 수학강사로서 지난 학년도의 2학기 동안 팬데믹 시작된 제한된 수개월 동안에 학생들의 전반적인 성적이 저하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본 몇 가지 이슈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많은 학교들이 문을 닫고 온라인으로 전환했던 지난 3월부터 3개월 동안 대부분의 학생들은 온라인 강의에서 중요한 내용을 배우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이 학생들이 다음 수학 수준에 필요한 중요한 나중 개념들 중 일부를 배우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일부 학생들은 수업시간을 완전히 무시하거나, 온라인 수업으로 전환한 이후 교사의 수업의 질이 현저히 떨어졌다고 진술했습니다.

3) 학교 내용을 배우고 따라가기 위해 학생들의 동기부여와 학업습관이 전반적으로 감소하고 있습니다.
특히 발생되는 문제는 기초적인 수학이든, 다른 과목의 공부습관이든, 학생들이 뒤처질 경우 나중에 학생들의 일반적인 학업성취도에 해가 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필자는 학부모님들이 과제에 대한 책임을 지우는 것이든, 심지어 외부에서 보충 지원을 찾는 것이든, 학생들이 도움을 받는 것이 너무 늦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 것을 강력히 권합니다.

Royal Education 에서는, 다양한 수업과 개인 과외시간을 통해 이러한 보완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이 상황에 관계없이 수업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최고의 강사를 만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Royal Education 의 서비스 또는 다른 사항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다음의 경로들을 이용하여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Website: www.royaled.net
Phone Number: (818)-275-3424
Facebook: www.facebook.com/royaleducationinc
YouTube: https://www.youtube.com/royal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