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영재교육을 실천하는 스마트 몬테소리 학교

영재교육을 실천하는 스마트 몬테소리 학교

최고의 교육환경과 시설을 갖추고 몬테소리 교육과 일반교육으로 소중한 자녀가 창의적 , 자기주도적, 전 인격적 성장 발달하도록
지도하는 스마트 몬테소리 어린이 학교많은 부모님들이 소중한 아이들을 믿고 맡기는 스마트 몬테소리 어린이 학교는 라크라센타, 라캐나다 및 인근 글렌데일,버뱅크,패사디나, 선랜드 지역 어린이를 위한 주정부 라이센스를 갖춘 어린이학교입니다.
2003년에 오픈한 후로 지금까지 16년동안 운영한 스마트 몬테소리 학교는 부모님의 신뢰가 대단하여 첫째, 둘째 자녀들이 이 학교를 거쳐 Kindergarten 공립학교에 진학하고 또 입소문과 학부모의 소개와 심지어 kndergarten 공립학교 교사의 추천으로 많은 아이들이 입학합니다.
모든 커리큘럼이 몬테소리 교육과 일반교육을 함께 진행됨으로 어린이들이 Kindergarten 에 진학할 때면 책을 스스로 읽게 되고 수학 실력도 거의 1학년 수준까지 이르게됩니다.
철저한 학습지도를 위한 정돈된 교구 및 교재실이 있고, 또 계절별 교육과 필트트립을 통한 현장 체험교육을 하며 각 반에서는 매달 아이들이 교사들과 함께 직접 보고. 체험하는 과학교육과 사회성 교육을 통해 아이들이 창의적, 자기주도적인 아이들로 성장발달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스마트 몬테소리 어린이 학교는 인근 한인 어린이 학교 중에서 유일하게 18개월부터 어린이를 돌 볼 수 있는 주정부 “ Toddler 라이센스 (18-30개월)”와 “Preschool 라이센스 (2살-6살)”2개를 가지고 있으며 자전거 놀이터 등, 연령별로 구분된 4개의 놀이터로 안전한 Outdoor 활동을 합니다.
Toddler class 경우 Toddler만을 위한 전용 놀이터가 구분되어 있으며 가정집과 같은 아늑한 실내 놀이방과 전용 공부방에서 아이들이 제 집처럼 편안하게 학교 생활을 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유아 교육을 전공한 실력있고 경험이 많은 한, 미 교사들이 아이들의 눈 높이에 맞추어 아이들을 사랑과 정성으로 가르치고 있으며, 또한 바쁘신 부모님들과 아이들의 건강을 위하여 가주 교육부 영양부서의 엄격한 기준에 따라매일 학교 주방에서 2명의 조리사가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간 균형있는 식사를 아침 , 점심, 저녁 3번에 걸쳐 만들어 아이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교를 방문하신 부모님들이 놀라워 하는 것은 우선 학교의 큰 시설과 4개로 분리된 놀이터, 밝은 학생들의 모습과 오랫동안 학교에서 일하고 있는 열성적이고 친절한 교사들입니다.
스마트 몬테소리 어린이 학교는 자녀의 몬테소리 교육을 위한 전화상담과 예약된 학교 방문 및 TOUR를 언제나 환영합니다.
TEL) 818-446-0909, 원장: 강미라
6401 FOOTHILL BLVD. TUJUNGA CA 91042
학교 홈페이지: SMARTMONTESSORISCHO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