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어떤 학교가 적합한가요? 대학선택에 대한 교훈 (By Albert Oh)

어떤 학교가 적합한가요? 대학선택에 대한 교훈 (By Albert Oh)

이제 5월입니다. 대학들은 고등학교 졸업반 학생들에게 입학결정을 고지했고, 그들은 자신들이 받은 편지에 대해 축하하거나 또는 슬퍼하면서, 후배들은 곧 그들이 대학 지원의 힘든 과정을 시작할 차례라는 것을 점점 더 깨닫게 됩니다. 그러나 이 과정이 실제로 시작되기 전에, 이 후배들은 어렵고 개인적인 질문에 직면하게 됩니다. 결국 어느 학교에 지원해서 입학 하나요?
대부분의 학생들의 처음에 갖는 충동은 대학 선택을 단순한 백분율의 게임으로 나누고 학업 성과에 부합하는 학교들의 목록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즉, 학업성취도를 많이 한 학생들은 합격 명단에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기회를 바라는 아이비리그와 다른 상위권 대학들에 맹목적으로 지원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식으로 대학 목록에 접근하는 것은 사실 엄청난 실수입니다. 대학들은 분위기와 접근 방식이 서로 엄청나게 다양하며, 비록 학문적 통계로 그들이 서로 동등하다고 보일지라도 한 학생에게 적합한 것은 그의 형제자매에게도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지원서/학업적 성공 가능성은 어떤 학교에 지원해야 하는지를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하는 많은 범주 중 하나일 뿐이며, 학생에게 가장 최선의 “적합성”을 설명하면서 성공 가능한 학문적 창구에 속하는 학교를 찾는 것을 돕는 것이 대부분의 대학 상담사들의 목표입니다.
적합한 대학은 학생들의 요구에 가장 일치하는 대학의 카테고리 또는 특성으로 가장 잘 정의되며, 고려해야 할 많은 요소들이 있지만, 당장 중요한 것 중 일부는 더 광범위한 범주로 분류했습니다. : 학업, 재정지원, 캠퍼스 환경, 학생 단체 및 하우징(이보다 더 많은 요인들이 있지만, 간결성을 위해 이 리스트를 조금 짧게 줄였습니다)
학업 : 광범위하게 말하면, 학업에는 다양한 다른 요소들이 포함될 수 있는데, 이는 궁극적으로 학생들이 처음 캠퍼스에 입학했을 때 어떻게 행동할 수 있는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재정 지원 : “적합”에 있어서 이 부분은 자녀의 교육비를 기꺼이 지불하는 더 부유한 배경의 부모를 가진 학생들에게 가장 적합한 것은 아니지만, 재정지원은 의심할 여지없이 학생이 특정 대학에 진학하거나 지원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이 범주는 학생이 대학에 입학해서 더 재정적으로 책임감 있는 노력이 필요하기에 더 많은 재정적 원조가 필요할수록 더 높은 순위로 매겨야 합니다. 필자가 이렇게 말하는 이유는, 학생들에게 재정지원을 제공한 역사가 빈약한 엘리트 대학 기관들이 상당히 많고, 종종 학생들이 경제적으로 입학할 형편이 되지 않지만, 신청하고 입학하는 모든 과정을 거치는 것은 좌절스럽고 매우 실망스러운 노력이기 때문 입니다.
캠퍼스 환경 : 교육기관의 “캠퍼스 환경”은 학교 주변의 일반적인 환경 유형으로 가장 잘 설명됩니다. 도시와의 위치와 거리는 이 공식의 한 부분입니다. 주요 도시 중심 (NYU, Columbia, UCLA 등)에 위치한 학교가 있는가 하면, 주요 대도시 중심에서 비교적 멀리 떨어진 곳(Amherst, Cornell, Wellesley 등)이나, 그 사이에 있는 곳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위치의 중요성을 학생들의 일반적인 대학 진학에 과소평가 할 수 있지만, 학생들이 편안하다고 생각하는 것과 더 유사하게 곳에 가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시 환경에서 평생을 살아온 학생은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이며 반대로, 조용한 환경에 익숙한 학생은 대도시 중심지에 적응하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위치는 또한 날씨에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학생들(특히 여기 로스앤젤레스에 사는 사람들)에게 미국의 다른 지역에서는 겨울이 현실이라는 것을 상기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뉴욕과 동부 해안에 있는 주는 겨울에 학생들에게 온화하지 않습니다. (첨언: 개인적인 선호도에 따라 달라지는 음식이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학생회 : 일반적으로 학생회는 각 학교의 우선순위를 반영합니다. 어떤 학교는 기술을, 어떤 학교는 욕구/동기부여를, 어떤 학교는 리더십을 강조합니다. 학생들을 특정 범주로 분류하는 것은 자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학생들이 각자의 학교의 사명에 부합하지 않고 그들이 어울릴 것 같지 않은 학교에 가지 않도록 하는 장점이 있다. 경쟁력 있는 학생들은 경쟁이 치열한 환경에서 잘 지내겠지만, 경쟁이 떨어지고 의사소통이 부족한 학생들에게 해가 될 수 있다. 동시에, 경쟁적인 학생은 특정 학생 단체들이 그들에게 도전을 불러일으키지 않는 또래들과 마주하게 될 때 매우 좌절감을 느낄 것이다.
하우징 : 학교마다 하우징 상황이 각기 다릅니다. 학생들이 어떤 주거 상황을 선호하는지를 시간 내어 조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일부 학교는 학부 4년 내내 캠퍼스 내 하우징을 제공하는 반면 다른 주요 대학들은 1~2년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일부 학교는 주거를 원활하게 하는 모집이 필요한 캠퍼스 내 시설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교에 따라, 학생들은 최종적으로 지원하고 캠퍼스에 가기 전에 그들이 무엇에 가입할 것인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로얄 에듀게이션에서는, 어떤 대학들이 학생들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아내는 것을 돕는 것이 의무입니다. 우리는 학생들이 꿈의 대학에 들어갈 기회를 늘리기 위해 최고의 정보와 전략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COVID-19 로 인해 일어나는 일들을 고려하여 사회의 많은 변화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이 이런 소란스러운 시기에도 다양한 비영리 단체와 대학교의 인턴십 및 여름 프로그램을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어왔고, 자녀에게도 그렇게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우리의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하여 방문 일정을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Website: www.royaled.net
Phone Number: (818)-275-3424
Facebook: www.facebook.com/royaleducationinc
YouTube: https://www.youtube.com/royaleducation
Twitter: @royaleduc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