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시험 성적의 하락 ...

시험 성적의 하락 – 브라이언 오 (818)-275-3424

2022년 10월 12일 ACT 뉴스룸 & 블로그는 2022년 고등학교 1학년 ACT 평균 점수가 30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는 놀라운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학생들의 성적이 5년 연속 하락했고, 학생들이 영어와 수학에서 수행할 것으로 기대되는 기준에 도달하지 못했다는 사실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는 COVID가 표준화된 시험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배우는 내용의 양에도 영향을 미쳤음을 반영합니다.
학습내용이 엄격해짐에 따라 교육이 쇠퇴되면서 이에 따라 장기적인 우려가 나타나기 시작했다는 것이 명백해졌습니다.
일반적으로 전년도에 비해 학생들의 성적이 현저히 떨어지기 시작하여 대학 입학에 더 큰 잠재적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는 이러한 의미와 대학 입학 미래에 대한 예측에 대해 살펴볼 것입니다.

1) 표준화된 시험 – SAT / ACT 또는 다른 시험형태로 대학입학 과정에 더 강력하게 돌아올 것입니다.
많은 학교들은 학생들의 학력 감소를 경험하면서 학생들의 학교성적이 더 부풀려졌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교사들은 시험에서 학생들에게 높은 점수를 더 쉽게 줍니다. 이에 대한 함의는 대학이 학생들의 학업능력의 척도로 GPA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대학들이 학생들의 학업 능력을 측정하는 다른 방법을 찾게 만들 것입니다.
학술 대회를 통해서는 가능할 수도 있지만 이를 표준화된 지표로 사용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표준화된 테스트는 결국 다시 의무화될 것입니다(대학 입학이 COVID 이전에 있었던 방식과 유사).

2) 표준화 시험 요구사항은 입학률 유지에 대한 대비책으로 활용됩니다.
현재 대학들이 직면하고 있는 큰 문제가 있습니다. Test-optional(지원자가 SAT 또는 ACT 점수를 제출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음) 및 Test Blind(입학 심사 과정에서 지원자가 SAT 또는 ACT 점수를 제공하더라도 보지 않는 정책) 형식의 SAT/ACT 입학 절차를 통해 학생들이 많은 대학에서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되면서 학생들은 점점 더 많은 대학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일부 대학에서는 입학 제안을 거부하는 지원자의 수를 줄이기 위해 Early application 프로세스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COVID 팬데믹이 사라지면 대학들은 입학률 유지(입학 제안을 수락하는 학생의 비율)를 해결하기 위해 SAT/ACT를 필수 입학 절차로 다시 전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3) 표준화 시험은 ​​접근성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이것은 이미 발표되었지만 CollegeBoard와 같은 조직이 시험을 혁신하는 방식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시험이 온라인으로 구현될 뿐만 아니라 시험 전체 구성이 원래 SAT 시험보다 짧게 될 것입니다. 적절한 구현을 통해 이 시험은 전 세계에서 더 많이 이용 가능하게 될 뿐만 아니라 표준화된 시험은 다양한 배경을 가진 학생들의 접근성과 관련된 많은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시험에 대한 이러한 중대한 변경은 대학이 미래에 표준화된 시험 점수를 요구할 가능성을 강화할 것입니다.
현재, 우리는 여전히 학생들이 SAT 또는 ACT 시험을 볼 것을 권장합니다. 특히 Test-Optional 정책을 사용하는 대학의 경우 SAT 또는 ACT 점수가 높은 학생이 입학 과정에서 더 나은 경향이 있음이 분명해졌습니다.
학문적 강점에 대한 더 많은 증거를 확보함으로써 대학은 지원자가 학문적으로 성공할 것이라는 확신을 갖게 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또한 학생들이 SAT 또는 ACT를 준비할 때 기초 학문 지식과 함께 시험을 치는 기술을 습득함에 따라 학교에서 학업을 더 잘 수행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로얄 에듀케이션에서는 교육 환경이 어떻게 변화해 왔는지 끊임없이 연구하며 배우고 있습니다.
데이터와 연구에 집중함으로써 우리 학생들이 변화에 적응하고 대학 입학 과정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함께 공부하는 각 학생에게서 최고를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합니다. 로얄 에듀케이션의 서비스 또는 기타 사항에 대해 질문이 있는 경우 다음 창구를 통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Website: www.royaled.net
Phone Number: (818)-275-3424
Facebook: www.facebook.com/royaleducationinc
YouTube: https://www.youtube.com/royal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