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새로운 SAT 테스트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글: 앨버트 오 (818)-275-3424

새로운 SAT 테스트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글: 앨버트 오 (818)-275-3424

새로운 SAT 테스트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

글: 앨버트 오 (818)-275-3424

2022년 1월 초, 칼리지보드는 새로운 디지털 형식으로 전환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실제 디지털 형식은 2023년 가을 PSAT를 시작으로 2024년 첫 완전 디지털화된 SAT가 시작됩니다. 오늘 이 칼럼의 목표는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이 변화하는 시험 형식으로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려주고 이러한 변화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영향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는 이 칼럼을 여러 가지 주요 주제로 나눌 것입니다.
왜 그들은 이러한 변화를 만들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는 영구적일 것인가요?
먼저 우리는 SAT의 이러한 변화가 영구적일지 여부를 추론하기 위해 시험에 이러한 대규모 변화를 일으키는 이유를 이해해야 합니다. 칼리지보드는 COVID-19의 결과로 시험 관리에 관련하여 지속적인 공급 측면의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학교들은 시험장 역할을 하는 데 필요한 자원을 제공하는 것을 꺼리고 학생들은 시험에 편리하게 접근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것은 특정한 요구를 가진 학생들에게 공정한 시험 환경을 제공하는 것에 대한 추가적인 문제로 이어졌고 이것은 많은 소송으로 이어졌습니다. 궁극적으로, 캘리포니아대학교(UC) 교육 시스템조차도 Test Blind(입학 심사 과정에서 지원자가 SAT 또는 ACT 점수를 제공하더라도 보지 않는 정책)로 바꿀 수밖에 없었고, 칼리지보드는 더 많은 학교가 Test Blind로 전환되는 것을 선택하기 전에 이러한 공급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점점 더 적극적이 되었습니다. SAT를 디지털 테스트로 변경하면 우선 할당된 디지털 테스트 센터 및/또는 학생들이 자신의 노트북을 가져올 수 있는 학교를 활용할 수 있게 되어 이러한 여러 문제가 해결됩니다. 또한, 앞으로 SAT는 더 이상 특정 날짜에 한꺼번에 시행되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일주일 단위는 아니더라도 한 달에 더 많은 시험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험은 무엇이 달라질까요?
SAT의 디지털화와 함께 SAT의 가장 중요한 변화는 그것이 이제 적응될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이는 테스트가 여러 절차를 거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 학생들에게 정해진 수의 초기 시험 문제가 주어집니다(일반적으로 고정됨).
  2. 학생이 초기 시험 문제에서 어떻게 수행했는지에 따라 성적에 따라 등급이 매겨집니다.
  3. 성적에 따라 학생들은 자신의 성적에 맞는 질문을 받게 됩니다. 만약 그 학생이 쉬운 문제를 틀리면 그들은 덜 어려운 문제가 주어질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모든 초기 문제를 맞힌다면 그들은 더 어려운 버전의 시험을 받게 될 것입니다.
  4. 또한 더 이상 계산기 없는 섹션이 없습니다.

이러한 변화들은 학생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정말로 주목해야 할 것은 적응력 테스트가 매우 중요한 변화들을 의미한다는 것입니다.

  1. 학생들은 (초기 문제에서 성적이 좋든 나쁘든 상관없이) 전체적으로 더 적은 질문을 받게 될 것입니다. 시험은 원래 3시간에서 총 2시간으로 단축될 것입니다.
  2. 학생들은 부정행위를 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시험이 바뀌면서 가능한 문제들의 큰 저장고로부터 선택된다는 것을 고려하면, 학생들이 부정행위를 하는 것은 점점 더 어려울 것입니다. (이는 또한 지난 몇 년 동안 시험 스캔들로 골머리를 앓고 있는 국제 시험에서 이 시험 변화가 더 일찍 시행되고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3. 이 점은 논란이 될 것입니다. SAT에서 최고 점수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은 이 시험의 적응성 때문에 많은 좌절에 직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약 그들이 시험을 시작에서 단 한 번의 불행한 실수를 범한다면, 의도하지 않게 더 쉬운 시험을 받았기 때문에 시험의 다음 부분 전체를 무의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완벽한 점수를 받거나 완벽에 가까운 점수를 얻는 것이 불가능).

대학들은 어떻게 반응할 것인지요?
솔직히 말해서 그것은 말하기 어렵습니다. 현재 대학들은 이미 test-optional(지원자가 지원서의 일부로 SAT 또는 ACT 점수를 제출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음을 의미) 또는 test blind로 가는 것에 적응하기 위해 고전하고 있습니다. MIT와 같은 일부 대학들은 대신에 학생들에게 시험 점수를 제출하도록 요구하는 것으로 다시 전환했습니다. 칼리지보드가 이처럼 급격한 시험과 관련된 혼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많은 대학들은 SAT에 대한 더 이상의 대규모 변화를 경계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SAT에서의 이러한 변화와 예측 불가능성으로 인해, 학생들은 독특한 에세이를 가진 대학 지원서와 함께 강력한 성적, AP 점수, 그리고 과외 활동을 유지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로열 에듀케이션에서는 새로운 연구 프로그램과 함께 대학 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을 공인된 저널에 게재하는 데 성공했고, 이것은 학생들이 일류 대학에 입학하는 것과 동시에 인턴십 기회를 얻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우리는 함께 공부하는 모든 학생들로부터 최고의 능력을 이끌어내는 데 있어 최고가 되기 위해 발전합니다. 로얄 에듀케이션의 서비스 또는 기타 사항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다음 출처를 통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십시오.

Website: www.royaled.net
Phone Number: (818)-275-3424
Facebook: www.facebook.com/royaleducationinc
YouTube: https://www.youtube.com/royal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