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새로운 SAT 시험의 모습 글: 브라이언 오(818)-275-3424

새로운 SAT 시험의 모습 글: 브라이언 오(818)-275-3424

새로운 SAT 시험의 모습
글: 브라이언 오

COVID-19의 영향으로 대학 입학 절차가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것을 보면서 College Board는 SAT 시험을 디지털/컴퓨터 버전으로 완전히 전환할 것이라고 발표함으로써 상황에 적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ACT는 전국적으로 디지털 시험으로의 전환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College Board는 첫 번째 디지털 시험의 전체 구현이, 국제 SAT 시험은 2023년 3월에 시행되고 국내(미국)에서는 2024년 3월부터 실시될 것이라고 분명히 밝혔습니다.
SAT의 마지막 종이 버전 형식의 시험은 미국에서 2023년 12월에 있을 예정이므로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이 있는 학부모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이것이 각각 다른 학년 수준의 학생들에게 어떻게 보이는지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아래에 세분화해 보았습니다.
2022-2023학년도에 현재 11학년인 학생들은 종이 버전을 선택할 수만 있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학년 수준이 낮아짐에 따라 학생들이 종이 버전을 보려면 SAT 시험을 더 빨리 치러야 합니다. 오늘 저는 학생들이 속한 다양한 학년에 대해 부모가 가져야 할 일반적인 기대나 생각에 대해 설명할 것입니다.
11학년 학생
현재 11학년 학생이 있는 학부모의 경우, 학생들은 SAT 또는 ACT – 페이퍼 버전을 치를 수 있는 모든 기회를 갖게 됩니다. 3월 SAT – 디지털 버전이 나올 시점까지 학생이 대학 지원을 완료하고 대학으로부터 일부는 입학 결정을 받았을 수 있기 때문에 디지털 버전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10학년 학생
현재 10학년 학생이 있는 학부모의 경우, SAT – 디지털 버전으로의 전환은 11학년 2학기에 시작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학생들이 SAT 시험을 치르기 위해 지금 당장(다가오는 겨울)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우선순위로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원하는 점수에 도달하지 못한 경우에도 11학년으로 넘어가는 여름방학이 남아 있어 첫 학기에 공부하고 SAT를 다시 시도할 수 있습니다.
9학년 학생
현재 9학년 학생이 있는 학부모의 경우, 학생의 배경 지식과 학업 진행 상황을 기반으로 한 일반적인 권장 사항입니다. 학생이 현재 대수 II 또는 그 이상의 클래스에 있는 경우 SAT 준비를 10학년 1학기까지 완료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악의 경우 학생은 SAT에서 얻은 지식을 사용하고 SAT 점수가 충분히 높지 않으면 나중에 ACT 시도로 전환합니다. 학생이 대수 II보다 낮은 클래스에 있으면 간단히 ACT 시험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8학년 학생
현재 8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이 있는 학부모님께서는, 필자는 개인적으로 학생이 ACT만 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학생이 SAT – Paper Version을 볼 수 있는 유일한 기회는 9학년 1학기입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학생들이 SAT – Paper Version에서 좋은 점수를 얻고 필요한 콘텐츠 지식과 함께 SAT 형식에 적응하기에는 너무 이릅니다.
적어도 처음 몇 년 동안은 학생들에게 SAT – 디지털 버전을 보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각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1) 디지털 버전과 종이 버전의 차이: 시험을 볼 때 디지털 버전과 종이 버전을 보는 경험은 크게 다릅니다. 특히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종이 버전에서는 문제가 되지 않는 소프트웨어 명령 및 프로토콜에 대해 혼란스러워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학생이 질문을 건너뛰고 되돌아오기로 결정한 경우 디지털 버전에서는 학생이 질문으로 다시 건너뛰기 위해 메뉴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과 함께 질문에 “플래그”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시험에서 더 많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되는 시간을 잃게 되므로 이와 같은 작은 차이는 학생의 성과에 매우 중요합니다.
2) 형식 변경: SAT가 적응형 시험이 될 것이라고 발표함에 따라 이것은 1600점 또는 2400점 SAT 시험의 원래 형식에서 중요한 변경입니다. 적응형 시험이 의미하는 것은 학생이 첫 번째 문제 수에서 어떻게 수행하느냐에 따라, 시험은 말 그대로 그것이 주는 미래 문제의 난이도를 바꿀 것이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학생이 첫 번째 질문들에 대부분을 잘못 답하면 시험은 자동으로 학생을 사용 가능한 SAT 점수의 낮은 25% 범위에 배치하고 더 쉬운 질문을 제공하기 시작합니다. 반대로, 학생이 첫 번째 질문의 대부분 또는 전부에 정답을 맞추면 시험은 학생이 SAT 점수의 상위 25% 범위에서 점수를 받을 것이라고 가정하고 더 어려운 질문을 제공하기 시작하도록 그에 따라 조정됩니다. SAT가 겪게 될 변화는 이것만이 아니므로 학생들이 시험을 준비할 시간을 갖기가 어렵습니다.
3) 대학 입학: SAT가 변경될 때마다(예: 2400점에서 1600점으로 전환) 대학은 몇 년 동안 특정 시험 사용을 선호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대학 합격과 학생들이 받는 점수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는 데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즉, 1400점을 받은 학생이 우리 대학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까?). 위의 중대한 변화로 인해 대학에서 학생들이 받는 점수를 이해하는 데 더 오래 걸릴 수 있으므로 수년 동안 SAT(디지털 버전)보다 ACT 시험이 선호됩니다.

Royal Education에서는 SAT 시험을 포함하여 교육 환경이 어떻게 발전하고 있는지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SAT가 디지털 버전으로 변경되기 전에 학생들이 가능한 한 빨리 개선하려고 노력할 수 있도록 SAT 겨울 세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우리 학원도 적응하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할 것입니다. Royal Education은 우리가 함께 공부하는 각 학생에게서 최고를 끌어내는 데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본 학원의 서비스 또는 기타 사항에 대해 질문이 있는 경우 다음 창구를 통해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Website: www.royaled.net
Phone Number: (818)-275-3424
Facebook: www.facebook.com/royaleducationinc
YouTube: https://www.youtube.com/royal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