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브라이언 오 로얄에듀케이션 학원 원장(818) 275-3424

브라이언 오 로얄에듀케이션 학원 원장(818) 275-3424

대학입학 지원 및 활동

이 시점에서 많은 사람들은 과외활동이 대학지원 과정에서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많은 과외활동을 하면 대학에 합격할 확률이 높아진다는 기사와 사람들에 의해 여러 번 설명되었습니다. 그러나 다시 설명되어야할 사항은 모든 활동이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특정 활동은 학생이 다양한 측면에서 특정 대학에 입학할 가능성에 실제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다양한 측면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과외 활동
과외활동을 언급 할 때 특정 범주로 나눌 수 있지만 이러한 활동은 때때로 여러 범주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 학교 동아리 및 활동
● 외부 활동
● 자원 봉사자
● 일
● 연구
필자는 대학 입학 과정에서 잠재적인 가중치와 함께 각 활동을 설명할 것입니다.
학교 동아리 및 활동
학교 클럽에 대해 이야기 할 때, 특히 학생들이 학교에서 창작하는 클럽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클럽은 관심 있는 클럽 (음악, 토론, 수학)에서 취미 (e-스포츠, 게임, 영화)까지 다양합니다. 이런 클럽들은 일반적으로 시간이 적게 들지만 대학에서 학생의 개인적인 관심사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학생들은 이러한 클럽에서 리더십 직책을 받는 것과 같은 열정에 대한 헌신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일부 클럽은 대학에 더 많은 비중과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Future Business Leaders of America’와 같은 더 큰 조직과 연결된 클럽은 학생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이러한 조직과 협력하여 기관의 사명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클럽은 대학에 대한 명성과 인맥이 더 큰 경향이 있으므로 입학 과정에서 더 많이 인식됩니다. 무작위 클럽을 많이 하는 것은 때때로 특정 클럽을 몇 개하는 것만큼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학교 활동은 입학과정에서 더 많이 고려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학교 활동은 저널리즘, 학생회, 연감 등 많은 주제를 참조합니다. 이러한 활동(고등학생의 수업시간에도 많음)에 더 큰 헌신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러한 활동은 대학이 고려하는 큰 요소가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양한 학교 동아리와 활동에 참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호절충을 이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여러 시간 집약적인 클럽이나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학생들은 다음을 기반으로 실용적인 결정을 내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부 활동
외부 활동에는 학생의 고등학교와 무관한 조직이 수반됩니다. 많은 경우 고등학생에게 성장기회를 제공하는 조직 또는 다른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토론, 음악 또는 과외활동에 관련된 조직을 예로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직의 특유한 측면은 이러한 활동이 학생들에게 리더십 기회를 제공하여 학교 캠퍼스 외부의 더 많은 학생들을 알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기회는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과 대규모로 협력할 수 있는 학생의 능력을 보여주기 때문에 입학담당관이 더 면밀히 고려합니다. 또한 때로는 경쟁이 치열할 수 있는 다른 기회를 찾을 때 학생이 얼마나 유능하고 수완이 있는지 보여줍니다.

자원봉사
자원봉사는 학생들이 참여하는 일반적인 활동이며 때로는 고등학교 졸업을 위한 필수 사항입니다. 병원 및 비영리 단체와 같은 단체에서 일함으로써 학생들은 사회에서 선행을 하면서 일부 분야에 노출될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자원 봉사만으로는 대학입학과정에 큰 영향을 미치기에 충분하지 않지만 자원 봉사가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때때로 학생들은 자원봉사 활동에서 많은 개인적 헌신이나 즐거움을 발견하여 업계에 진출하도록 고무됩니다. 이것은 또한 그들이 쓰기로 결정한 에세이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의 범주는 일반적으로 학생이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보상을 받는 직위를 수반합니다. 이것은 식당에서 일하는 학생들부터 회사에서 일하는 학생들까지 다양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학생들이 공백으로 남겨두는 범주이며 학생에게 부정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특정 상황에 따라 학생의 지원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측면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생이 아픈 부모를 재정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여러 시간제 일하는 경우, 대학 입학시 취업 경험이 지원자 프로필의 더 큰 요소로 간주됩니다. 또는 학생이 명문 금융회사와 같이 일반적으로 고등학생을 고용하지 않는 회사에서 일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특정 측면이 주목을 끌 것입니다.

연구
연구는 일반적으로 많은 학생들이 참가하지 않는 활동입니다. 문헌검토를 작성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이해하는 것과 함께 일반 연구논문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알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대학에서 많은 학생들이 논문을 작성해야하기 때문에 중요한 학문적 기량이기도합니다.
단순히 연구논문을 작성하는 것만으로는 입학과정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더 평판이 좋은 저널에 논문을 게재 한 학생들은 입학위원회로부터 더 많은 관심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연구능력은 많은 학생들에게 공통적이지 않은 특정학업 적 강점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자신의 관심사를 보여줄 수 있도록 합니다.

Royal Education의 이번 겨울 세션에서는 SAT부터 AP 리뷰까지 다양한 수업을 제공합니다. 또한 학생들이 대학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학입학 상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우리는 학생들이 위에서 언급한 연구기술을 대학 상담서비스와는 별도의 프로그램으로 배울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이 연구 저널에 잠재적으로 게재되는 것과 함께 이러한 연구 기술을 배우게 하면 학생들이 대학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직업 전문가에게 필요한 기술을 더 많이 준비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질문 및 / 또는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연락처 정보에서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웹 사이트 : www.royaled.net
전화 번호 : (818) 275-3424
페이스 북 : www.facebook.com/royaleducationinc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royal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