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봄철 환절기에 가족의 건강관리를 라크라센타 정관장에서 준비하세요.문의: (818) 330-9958

봄철 환절기에 가족의 건강관리를 라크라센타 정관장에서 준비하세요.문의: (818) 330-9958

봄철 환절기에 가족의 건강관리를 위한
면역력 증진! 라크라센타 정관장에서 준비하세요.

일교차가 큰 환절기인 봄철에는 급격한 온도변화와 대기 중에 앨러지 유발 물질을 피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예방적 관리가 필요한 요즘은 기온이 급격히 올라가면서 봄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낄 수 있는 날씨다. 봄철은 겨울 동안 줄어들었던 활동량이 조금씩 늘어나게 되고, 외부 활동이 많아지게 되므로 면역력과 체력 관리가 필요한 시기다.
정관장에서는 계절성 질환을 예방적 차원에서 관리하기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정관장의 홍삼은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개선, 피로회복,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력 강화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 제품은 건강식품으로 대표적인 것이 바로 ‘정관장 홍삼’이다. 대표 브랜드인 정관장 홍삼은 원료가 되는 6년근 인삼을 100% 계약재배로 수확한 것만을 사용해 최첨단 제조시설인 고려인삼에서 제조한다.
또한 KGC인삼공사는 ‘신뢰성과 안전성’ 가치를 최우선으로 까다로운 품질 기준을 적용해 천녹 제품을 생산한다. 천녹의 주원료가 되는 녹용은 뉴질랜드 정부 기관을 통해 60여 가지 질병 확인 안전성 검사를 거친다. 이후 총 8단계에 이르는 정관장 만의 관리 노하우를 통해 품질 관리가 이뤄진다. 그리고 천녹 대표 제품은 정관장 6년근 홍삼과 녹용을 진하게 농축해 담은 ‘천녹정’인데, 정관장 대표 제품인 ‘홍삼정’과 같이 농축액 형태로 담아내 깊고 진한 맛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천녹톤’은 녹용농축액과 6년근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숙지황, 구기자, 당귀 등 식물성 원료를 균형 있게 배합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제조했다. 빠른 기력회복과 체력증진을 원할 때 섭취하면 좋은 제품이다. 이밖에 섭취가 간편해 많이 찾는 홍삼톤골드, 홍삼톤마일드, 화애락퀸, 화애락본 등 봄철 환절기에 필요한 홍삼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면역력이 중요한 요즘 자녀를 위해 다양한 건강 상품을 찾는 부모들이 많아졌는데 특히 홍이장군과 아이패스는 자녀를 위한 정관장의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이다. 철저한 원료관리와 제품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인데 어린이 전용 제품으로 내놓은 홍이장군은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성분을 연령별로 과학적으로 설계해 담았다.
청소년 건강관리에 특화된 홍삼 제품으로는 ‘정관장 아이패스’가 있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한 각 연령에 필요한 성분을 더해 만든 청소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정관장 홍삼은 어린이와 청소년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제품 품질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는데 정관장 홍삼의 원료가 되는 6년근 인삼은 100% 계약재배로 수급한다. 환절기인 봄철은 면역력이 떨어져 체력보강이 필요한 시기로 라크라센타 정관장 홍삼으로 가족건강을 챙겨 더욱 활기차고 건강한 봄을 맞이하시기 바란다.
문의: (818) 330-9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