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미국에서 부자가 되는 방법-이한주(213)321-8787

미국에서 부자가 되는 방법-이한주(213)321-8787

미국에서 부자가 되는 방법
우리가 미국에 살면서 피해 갈 수 없는 것이 세금입니다.
일반적으로 미국에서 자영업이나 직장생활로 수입에 대한 INCOME TAX 가 있고 부동산이나 주식 매매에 관련한 CAPITAL GAIN TAX, 물건을 구입 할 때 발생하는 SALES TAX, 그리고 마지막 삶을 마감하면서도 내야하는 ESTATE TAX 등이 있습니다.
정말 이 모든 것에 대한 세금을 조금만이라도 줄일 수가 있다면 누구든지 부자가 되지 않을까요?
하지만 나와 우리 자손들에 행복한 미래를 위하여 꼭 필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INCOME TAX 나 CAPITAL GAIN TAX 는 국민의 의무로 다음 해 세금 보고시에 납부해야하지만, 401K 나 IRA 등은 세금을 일정기간 동안 미룰 수가 있으므로 우리가 내야 하는 TAX RATE 이 낮아지면서 세금 내야하는 부분을 줄일 수가 있습니다.
IRA 도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방금 명시했던 세금을 미루는 TRADITIONAL IRA 가 있으며 당장 세금 공제 혜택을 못 받지만, 원금과 자라난 이자에 대해서 전혀 세금을 내지 않는 ROTH IRA 가 있습니다.
TRADITIONAL IRA 나 ROTH IRA 어느 것이 좋다 나쁘다 말하기보다 나의 경제 상황에 따라 좌우되며 두 가지 모두 분산투자의 개념으로 세금 절세와 나의 노후를 위한 자금으로 준비 하실 수 있습니다.
또 하나는 우리에게 생소할 수 있는 CASH VALUE 생명보험입니다.
죽어서만 받는다는 개념이 아닌 저축성 생명보험안에 자라나는 CASH 부분에 대해서는 세금을 전혀 내지 않는다고 IRC7702A 세금 조항에 명시되어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유태인들이 왜 부자인지를, 그들이 어디에다가 저축을 하고 있는지 바로 이런 이유 때문입니다.
HAN JU LEE (financial professional)
CA Lic.#0K41143 / AZ Lic.#17684619
213.321.8787, Carlitos384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