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모든 좋은 이웃이 지켜야 할 에티켓

모든 좋은 이웃이 지켜야 할 에티켓

문제가 있으면 이웃과 먼저 이야기하라
이웃집 음악 때문에 밤에 잠을 못 자는가? 이웃의 아이들이 당신의 개를 괴롭히고 있는가? 그들에게 이야기하라.
이웃이 좋아하지 않는 일을 직접 대면해서 말하는 것이 두렵다고 느낄 수 있지만, 얼굴을 맞대고 이야기 하는 것을 가장 먼저 시도해야 한다고 “더 나은 삶을 위한 현대 에티켓”의 저자인 다이앤 가츠먼은 말한다.
그녀는 “정중하고, 대립적이지 않는 태도로 가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얼마나 잘 반응하는지에 대해 놀랄 수도 있다”고 말한다.
얼굴을 맞대고 대화하는 것이 효과가 없다면 나쁜 이웃을 상대하기 위해 다음 단계를 시도해보라. 마지막 수단으로 문제들을 HOA 또는 지역 당국으로 가져가보라.

이웃 안전 계획을 세우라
산불, 지진, 홍수 등 무슨 일이 일어날지 전혀 모르는 요즘, 만약 비상 상황에 처하게 된다면, 이웃은 여러분이 가장 먼저 의지할 사람들이 될 것이다. 이것이 이웃들과 함께 안전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한 이유라고 말한다. 이것은 지도를 인쇄하고 이웃 감시 프로그램이나 그 이상만큼 복잡한 데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이 어디에 있는지를 표시하는 것만큼 간단할 수 있다.

이웃을 문제로 보지 않고 도울 수 있는 방법 찾아라
이웃 노인의 정원이 엉망으로 되어있는가? 옆집의 싱글맘은 항상 쓰레기통을 밖에 두고 다니는가? 버스정류장에서 아이들이 제멋대로 구는가? 험담이나 불평 대신 먼저 손을 내밀어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자. 예를 들어 이웃의 잔디를 깎아주거나, 쓰레기를 가지고 들어올 때 옆집의 쓰레기통을 들여오거나, 버스가 올 때까지 아이들과 함께 밖에 서 있으라고 제안하는 등,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라. 다이앤 가츠먼은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아주 간단한 일들이 종종 있으며, 누군가의 하루를 밝게 해줄 뿐 아니라 도움이 필요할 때가 올 수도 있고 이웃이 당신을 위해 있기를 원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미소와 손 인사
인터넷 덕분에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도 전 세계 사람들과 교류하고 있지만 그것은 우리가 바로 옆에 있는 사람들과 훨씬 덜 교류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다행히도 그것을 바꾸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미소, 손 인사, 짧은 환담을 나누면 이웃들에게 많은 호의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그것은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으며 전체적으로 이웃을 훨씬 더 행복한 곳으로 만든다.

이웃의 이름 배우기
이것은 좋은 이웃의 기본이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몇 년 동안 누군가의 옆에 살고 있으며 그들의 이름을 알지 못하는지에 대해 놀랄 것이다.
좋은 이웃은 이웃들의 이름과 그들의 기본적인 생활에 대한 몇 가지 배우기 위해 작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그 대가는 대단할 수 있다. 그것은 이웃들과 더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고 느끼게 해주지만, 또한 여러분의 이웃을 더 안전하게 만들 수 있다. 즉, 서로를 아는 이웃들은 서로를 더 조심할 가능성이 더 높다. 가정 침입에 대한 최선의 방어책 중 하나는 이웃이 당신의 일정을 알고 일상과 다르다는 것을 알아차리는 것이다.

이웃들에게 믿음을 주어라
옆집 십대들의 머리가 이상하고 문신이 있는가? 건너편 이웃이 ‘이상한’ 종교의식을 행하는가? 이웃들이 불량배나 테러리스트, 연쇄살인범이라고 가정하는 대신, 다이앤 가츠먼은 그들을 믿어보라고 말한다. 이것은 사람들이 나쁜 일을 하거나 자신이 위험한 상황에 처할 때 무시한다는 의미가 아니라, 단순히 사람들을 먼저 보고 부정적인 행동 이외의 행동에 대해 가능한 다른 설명을 찾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의 가장 친한 친구가 될 필요는 없지만 어떤 일이 있어도 그들을 존중하고 친절하게 대해야 한다.

울타리를 유지 보수하라
좋은 울타리가 좋은 이웃을 만든다는 것은 단순히 귀여운 인스타그램의 인용구가 아니라, 물리적, 개인적으로 모두 적절한 경계를 갖는 것이 전형적인 이웃들의 싸움을 막을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좋은 충고다. 가끔 ‘아니다’라고 말해도 완전히 괜찮다. 사실, 이웃들이 요구하는 모든 것에 동의하는 것은 억울함과 피로감 때문에 관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이웃과 싸우지 마라
요즘은 앱이나 소셜미디어 그룹을 이용하여 정치부터 10대 청소년들의 장난, 개똥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한 분노를 나눈다. 이것은 많은 지지를 얻을 수 있지만, 문제 해결에는 큰 도움이 되지 않으며 단지 불평하는 사람으로 당신을 나타낼 뿐이다,
온라인 뒤에 숨는 것은 이웃들과의 문제들을 다루는데 매우 수동적인 공격적 방법이다.
특정 이웃과 문제가 있다면 오프라인에서 그들과 대화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이름을 불러서는 안 된다. 만일 문제가 버스정류장 옆의 위험한 교차로라고 하면, 학교나 버스 회사, HOA 또는 경찰에 직접 대화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부정적인 방식으로 소셜 미디어를 이용하는 것은 현실의 악몽 같은 이웃으로 만들 수 있다.

예의를 지켜라
종종 상사나 잠재적 파트너처럼 깊은 인상을 주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최고의 예절을 유지하고 집에서는 그들을 내버려둔다.
동료들보다 이웃에게 더 무심하게 대하는 것은 괜찮지만, 항상 정중해야 한다. 이것은 “please”와 “ thank you “ 또는 “ excuse me “와 그 밖의 다른 세세한 것들을 말하는 것을 의미한다. 비록 그들이 짜증나게 하거나 무례하다고 생각되더라도, 좋은 본보기를 보여라. 문명은 사람들이 서로 문명화된 사람들을 기반으로 한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라
동네의 앱, 페이스북 그룹, 커뮤니티 게시판은 옛날의 뒷마당 울타리를 대체하여 이웃들이 정보를 공유하는 주요한 방법이 되었다. 온라인에서도 예의를 기억하는 한, 이것들은 훌륭한 도구가 될 수 있다. 이런 그룹들의 핵심은 지역사회와 동지애를 형성하는 것이므로 게시물‘과 코멘트들을 긍정적이고 생산적으로 유지해야 한다. 어떤 글을 올리기 전에, 이것의 이점은 무엇일까?’와 ‘내가 이걸 읽으면 기분이 어떨까?’라는 질문을 스스로에게 해 보라. 그리고 누군가가 당신에게 온라인상에서 무례하다면? “적극적인 노선을 취해서 ‘이 문제에 대해 직접 논의하자’고 간단히 대답하라”고 말한다.

커뮤니티 규칙을 준수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이웃들 사이의 많은 다툼은 규칙과 누군가는 규칙을 따르고 따르지 않는 것에 대한 의견 차이를 두고 시작된다. 이런 것들의 대부분은 단지 이웃이 정한 기준을 지키려고 최선을 다함으로써 피할 수 있다. 그것이 1월 말까지 연말 시즌 장식을 없애든지, 10시 이후에 야외에서 음악을 연주하지 않든지, 아니면 쓰레기통을 눈에 띄지 않게 하는 것이든지 간에, 이것은 이웃들이 결정한 것들이기 때문에, 그것들이 바보 같아 보이더라도 그것들을 따르기 위해 좋은 성실한 노력을 해야 한다. HOA가 있는 지역에 거주한다면, 이 규칙들이 계약서에 명시되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동네에서 예상되는 규범이 무엇인지 알기 위해 조금 더 깊이 파고들어야 할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