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라크라센타에 새로 오픈한 바시 필라테스

라크라센타에 새로 오픈한 바시 필라테스

라크라센타에 새로 오픈한 바시 필라테스
새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제공
새해 계획 중 꾸준한 운동과 건강관리가 있다면, 바시 필라테스와 함께 새해 운동을 시작해보자. 나이가 들수록 꼭 필요한 근력 운동은 물론 하루를 개운하게 시작할 수 있는 필라테스는 내 몸의 균형과 군살을 잡아준다. 하지만 필라테스가 평소에 운동을 하지 않는 분들에게 낯선 운동이라고 느낀다면 바시 필라테스 전문가에게 레슨을 받아서 기초부터 시작해보자. 새해 다짐이 다짐으로만 끝나지 않도록 바시 필라테스의 전문 강사가 체계적으로 도와드린다.
필라테스는 특히 근력 강화가 필요한 분들에게 효과적인데 전신 근력을 강화하면 바른 자세와 군살 없는 예쁜 보디라인을 만들 수 있다. 그리고 하체 운동도 집중 공략도 하고 있는데 그중 으뜸은 힙 운동이다. 엉덩이 근육은 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실생활을 넘어 모든 운동에 바탕이 된다고 할 정도로 그 중요성이 크기 때문이다. 또한 보통 필라테스는 젊은 나이대의 사람들을 위한 운동이라고 생각하는데, 사실 나이와 성별 상관없이 모두에게 필요한 운동이 필라테스이다. 특히 오랜 세월 잘못된 자세로 인해 체형이 변형되어 점점 퇴행하는 신체를 바로 잡는데 꼭 필요한 운동이다. 연령대가 있으신 분들도 충분히 재미있게, 자신이 생각한 대로 몸을 움직이고 바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실버 필라테스도 활성화 하고 있다. 이밖에 필라테스의 이로운 점이 다양한데 자세교정, 몸의 균형 향상, 근력 강화, 코어 강화, 혈액순환 등이 있다.
복합적으로 생각하면 필라테스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데 정신 수양적 특성의 장점이 있는 필라테스는 집중력을 향상하는데 도움이 되며 우울증 감소, 정신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필라테스를 어디서 배울까 고민이라면 라크라센타에 새로 오픈한 바시 필라테스(BASI Pilates)에서 새로운 차원의 필라테스를 경험해볼 수 있다. 세계 4대 필라테스 중 하나인 바시 필라테스에서는 수년간 연구를 통해 신체의 예술적인 움직임에 최첨단 과학기술을 더하고 지속 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최상의 편안함을 위해 정교하게 제작한 바시 필라테스 기구로 마인드 & 바디 밸런스를 위해 평생 학습하며 교육하고 있다. 바시 필라테스 라크라센타는 새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하고 있으며 체형교정, 자세교정, 근력강화, 통증재활, 산전산후 케어, 다이어트 PT, 성장기 청소년 필라테스, 기구 필라테스 등 30여 년간 필라테스를 교육한 노하우와 과학적 연구로 만들어진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다. 주소: 2600 Foothill Blvd. #102, La Crescenta, CA 91214
문의: (818) 858-8244, (818) 913-2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