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 지원 계절인 “가을”(브라이언 오 로얄학원 원장 818-275-3424)

대학 지원 계절인 “가을”(브라이언 오 로얄학원 원장 818-275-3424)

11월과 12월은 고등학교 12학년생을 위한 특별한 시기인 대학 지원 마감일이 있는 달입니다. 11월 말은 특히 University of California 지원 마감일이며 12월 말은 일반대학 지원 마감일입니다.
마감일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지만, 많은 학생들이 에세이와 지원서를 완성하는 과정에서 자신이 뒤처져 있을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에 학생들이 알고 있어야 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오류가 있습니다.

(1) 대학 지원서는 방학 때까지 기다렸다가 할 수 있습니다.
Royal Education의 대학 카운슬러로서 저는 이 문구가 많이 언급되는 것을 들었습니다.
방학(추수감사절 방학 및 겨울 방학) 동안 학생들이 제출물들의 질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전체 대학지원서를 완성할 수 있다고 믿는 것은 큰 실수입니다. 예를 들어, 에세이는 일반적으로 일주일 만에 고품질로 완성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러한 에세이는 제가 학생들과 함께 하는 일을 반영합니다. 에세이는 학생들의 경험뿐만 아니라 작문 스타일과 표현에서도 진정성이 있어야하기 때문입니다. 때로는 하나의 강력한 에세이를 작성하는 과정에서 학생의 작문 능력과 노력에 따라 많은 초안과 몇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에세이 쓰기의 연습은 예술적 작업에 비유될 수 있습니다. 대학 입학을 위해 그것을 강력하게 디자인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양의 개발과 토론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방학 시간이 올 때까지 기다리지 말라고 강력히 조언합니다. 저의 권고는 학생들이 지금이라도 에세이를 하나씩 작성하면서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하고 종이에 자신의 생각을 전달할 수 있는 잠재적인 방법을 찾도록 하는 것입니다.
작업을 조금씩 수행함으로써 에세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큰 발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

(2) 에세이와 서류 작업만 하면 됩니다.
대부분의 대학 지원서에는 에세이와 서류만 필요하지만 이것이 유일한 요소는 아닙니다.
학생들에 따라 일부 학생들은 미술 과제물이나 다른 형태의 과제물과 함께 지원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포트폴리오는 개발 및 준비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므로 조기에 준비가 필요합니다. 11월에 이런 일을 시작하는 것은 조금 늦을 수 있지만, 학생이 부지런히 계획하고 그러한 재능을 보여줄 수 있다면 잠재적으로 그러한 것을 만들어 내기에는 너무 늦지 않습니다. 때때로 그러한 포트폴리오는 개인이 일부 대학에 입학할 수 있는 기회에 상당한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3) 마감시간 직전에 지원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그렇게 하는 데에는 두 가지 큰 오해가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가장 먼저 실수하는 것은 “실제” 마감일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캘리포니아 대학의 마감 시간은 PST 기준 오후 11시 59분이지만 이는 캘리포니아 학교에만 적용됩니다. 때때로 학생들은 매사추세츠 및 뉴욕과 같은 지역에 있는 학교의 동부 표준시 마감일이 오후 11시 59분(동부 표준시)이며, 이는 실제로 오후 8시 59분(PST)임을 잊습니다.
어떤 학생들은 이 사실을 잊어버리고 지원서를 끝까지 기다리다 제출하는 경우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에세이와 지원서를 다시 확인하는 시간을 최대화하는 것은 이해할 수 있지만, 어떤 경우 실수로 역효과를 일으켜 지원자가 제 시간에 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특정 문제는 여러 번 발생한 시스템 결함입니다. 많은 학생들이 UC 및 Common Application 시스템 마감일에 지원서를 제출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시스템에 과부하가 걸립니다. 이로 인해 시스템이 종료되어 학생들이 지원서를 제출할 수 없게 됩니다. 이후 마감일이 연장되었지만, 이러한 예상치 않은 문제는 학생들에게 과도한 스트레스를 줍니다. 가능하다면 저는 보통 학생들에게 마감일 며칠 전에 신청서를 제출하여 그러한 문제가 그들의 삶에 추가적인 스트레스를 가하지 않도록 할 것을 권장합니다.

Royal Education에서는 투터링, 대학상담 및 연구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모든 역량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과정이 학생들에게 가하는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우리의 지식과 경험을 계속해서 전하기를 희망하는 것은 다년간의 경험과 학생들에 대한 헌신 덕분입니다.
질문 및/또는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아래 연락처 정보를 통해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Website: www.royaled.net
Phone Number: (818)-275-3424
Facebook: www.facebook.com/royaleducationinc
YouTube: https://www.youtube.com/royal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