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입학 상담 – 빠를수록 좋습니다. ...

대학입학 상담 – 빠를수록 좋습니다. – 브라이언 오 -로얄학원

교육환경이 빠르게 변화하면서 많은 불확실성이 존재합니다. 작년에 SAT 및 ACT 점수는 대학 입학에 선택 사항 또는 블라인드로 바뀌었고 SAT 과목시험은 더 이상 입학과정의 일부가 아니며 입학과정에서 이용 가능한 과외활동과 기회들이 크게 바뀌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들이 일어나고 있는 많은 변화들 중 몇 가지이기 때문에, 존재하는 기대와 경로가 이러한 다양한 시기에 적응해야 한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대학입학 상담이 12학년 학생들과 대학 지원을 위한 목적으로만 존재한다는 오해가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에세이는 대학 카운슬러가 도울 수 있는 주요 측면이라고 믿고 가정하는 실수입니다. 대신, 대학지원 절차는 추천서, 학업 과정 및 과외활동과 같은 요소를 포함하여 학생의 모든 4년을 평가합니다.
오늘의 칼럼은 대학상담을 더 일찍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특정 측면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학업 과정
필자가 보기에 학생들이 저지르는 주요 실수는 학업 경로입니다. 많은 경우 학생들은 학교에서 규정한 일반적인 경로를 따르기만 하면 그렇게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때때로 이는 여러 요인에 따라 큰 실수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생이 수학을 전공할 계획이라면 대부분의 학생들보다 더 어려운 수학 과목 선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등학교에서 규정하는 일반적인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9학년: Integrated Mathematics I
10학년: Integrated Mathematics II
11학년: Integrated Mathematics III
12학년: AP Calculus AB

고등학교에 따라 다르지만 이용할 수 있는 수학 과정의 유형과 경로가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경로를 이용하면 학생이 학교에서 제공하는 전체 수학과정(AP Calculus BC 및 AP Statistics)을 완료하지 않아 학생이 이미 수학전공 지원에 불리한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대안으로, 필자는 대학 상담 교사로서 학교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것을 기반으로 몇 가지 가능한 경로를 추천할 것입니다.
한 가지 옵션은 중학교에서라도 학생이 더 높은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 한 단계를 건너뛰거나 테스트하는 것을 고려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학생이 8학년 때 Integrated Mathematics I 을 수강했다면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9학년: Integrated Mathematics II
10학년: Integrated Mathematics III
11학년: AP Calculus AB
12학년: AP Calculus BC

이것은 학생이 선택과목인 AP Statistics를 제외하고 학교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기본 수학을 최소한 마칠 수 있도록 하는 하나의 가능성이 될 것입니다.
다른 가능성은 학생에게 여름 동안 수학과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선택권이 주어졌을 때 비슷한 상황을 달성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9학년: Integrated Mathematics I
9학년 (여름학기): Integrated Mathematics II
10학년: Integrated Mathematics III
11학년: AP Calculus AB
12학년: AP Calculus BC

이 예는 특히 수학 과정과 관련이 있지만 과학 및 기타 고급 과정에서도 유사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학생이 관심 분야를 탐색할 수 있도록 사전 계획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학생은 대학 지원 과정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 예는 특히 수학 과정과 관련이 있지만, 과학과 다른 고급 과정에서도 유사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관심사를 탐구할 수 있는 사전 계획과 기회는 학생들이 대학 지원 과정에서 경쟁 우위를 가질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과외 활동
동아리부터 외부단체까지 다양한 과외활동을 할 수 있는 고등학교 4년이라는 시간이 주어짐에 따라 학생이 하는 과외활동의 종류와 기간이 중요해집니다. 이것은 12학년 학생이 필자에게 올 때 다른 형태로 여러 번 발생하는 것을 본 문제입니다.
한 가지 시나리오는 한 학생이 많은 과외 활동을 하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학생이 12학년에 갑자기 장기적인 헌신을 보여줄 수 있는 많은 선택권이 없습니다. 학생이 특정 활동을 3, 4년 동안 지속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은 학생의 헌신과 성장을 보여주기 때문에 대학에 중요합니다. 이 특성은 대학들에게 중요한데, 대학들이 이것을 대학 동안 성공하는 것에 대한 학생의 안정성과 자신감의 반영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시나리오는 과외활동과 관심 전공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예를 들어, 한 학생이 영어에 관련된 많은 과외 활동을 했지만 (철학 동아리, 글짓기 대회 등) 수학을 전공하고 싶다면, 대학에 우려를 가져올 큰 불일치가 있습니다. 특히, 이것은 학생이 고등학교 내내 영어에 대한 의욕이나 흥미를 가지고 있었다는 것이 명백해졌을 때 왜 수학을 공부하기로 결정했는지 대학들로 하여금 의문을 갖게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들은 단지 대학입학 상담을 통한 조기계획이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몇 가지 예들일 뿐입니다. 그 과정에서 많은 장애물이 존재하기 때문에 Royal Education은 학생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멘토이자 지침이 될 수 있습니다.
로열 에듀케이션에서는 대학입학 상담부터 과외까지 학생들이 복잡한 고등학교 생활을 헤쳐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질문 및 / 또는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아래 나열된 출처를 통해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Website: www.royaled.net
Phone Number: (818)-275-3424
Facebook: www.facebook.com/royaleducationinc
YouTube: https://www.youtube.com/royal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