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그레이스 김 성형외과 원장 칼럼 (747-203-7750)

그레이스 김 성형외과 원장 칼럼 (747-203-7750)

눈은 종종 사람의 외모를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한 특징으로 여겨집니다. 우리의 눈은 표현과 감정을 전달합니다.
사람들은 마스크로 얼굴의 대부분을 가리고 있는 팬데믹 기간 동안 눈에 훨씬 더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눈꺼풀 수술을 고려한다면, 지금은 여러분의 눈의 외모를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시기입니다.
윗 눈꺼풀 리프팅(눈꺼풀성형)은 윗 눈꺼풀 부위에서 과도한 피부, 지방, 때로는 근육을 제거하는 수술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눈꺼풀이 무겁게 느껴지거나 눈 모양이 바뀐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젊은 사람들은 눈꺼풀 주름을 미적으로 개선하고 싶어 하기도 합니다. 윗 눈꺼풀 수술을 하는 이유는 순전히 미용이거나 기능 또는 둘 다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처진 윗눈꺼풀 피부가 시야의 일부를 가려서 보는 기능을 어렵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증상은 보통 오랫동안 서서히 나타나 환자들이 인지하지 못할 수 있지만, 밤에 운전할 때 종종 시력이 떨어진다고 호소합니다. 기능성 눈꺼풀성형은 처진 눈꺼풀을 더 높은 위치로 교정해 시력선 안에 들어가지 않도록 설계됩니다.
의료 평가 시, 이러한 기능적 케이스는 보험회사에 의해 승인될 수 있습니다. 심한 경우, 눈꺼풀 리프팅과 함께 눈썹 리프팅도 필요합니다. 그레이스 김 성형외과는 이제 Aetna, Anthem Blue, Blue Shield, Cigna 및 United Healthcare의 Medicare 및 상업 PPO 보험에 가입한 네트워크 내 제공 성형외과입니다.
아래 눈꺼풀 성형수술은 아래 눈꺼풀의 노화에 기여하는 근본적인 해부학적 문제를 보다 젊고 상쾌한 외모를 만들어 해결하려는 미용 시술입니다.
노화로 인해 눈꺼풀 아래 그리고 눈 밑 다크서클 등에 피부가 과도하게 피부가 노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수술들은 따로 또는 함께 시행될 수 있습니다.
눈꺼풀 수술 전에 반드시 신체 및 육안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수술 후 첫 주 동안 활동을 급격히 제한해야 하며 수술 후 5-6주 정도 지나면 정상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멍과 부기가 예상되며 이후 10-14일 안에 가라앉습니다. 최종 결과는 6개월에서 12개월 사이에 나타납니다.
그레이스 김 오스틴 박사는 상담에서 기존의 주름살, 여분의 피부 또는 과도한 지방의 양, 눈썹의 위치, 그리고 환자가 원하는 외모를 고려할 것입니다.

윗 눈꺼풀과 아랫 눈꺼풀 수술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상담 일정은 (747) 203-7750으로 연락하거나 info@drgracekimaustin.com으로 이메일을 보내 주세요.
**어머니날 특가: 10% 할인 무선주파 마이크로니들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