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그레이스김 성형 비수술적 치료방법

그레이스김 성형 비수술적 치료방법

이제 사람들이 밖에 나가기 시작함에 따라, 얼굴 피부를 젊어보이게 하는 더 좋은 시기는 없습니다. 그레이스 김 오스틴 박사는 환자가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닥터오피스에서 비수술적 치료방법을 제공합니다.
마이크로니들링(Morpheus 8)과 함께 무선주파수는 초미세 바늘을 사용하여 더 깊은 층에서 피부를 재생합니다.
Morpheus 8은 피부의 모든 층을 향해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이 치료법은 콜라겐 리모델링을 자극하는 것으로 과학적으로 입증되었으며 피부 밑의 콜라겐 변화에 대한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FDA)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마이크로니들링(Morpheus 8)이 유사한 마이크로니들링 치료와 다르게 만드는 것은 마이크로니들에 의해 전달되는 무선 주파수 열의 깊이가 여러분의 피부 층의 다른 깊이에 도달하도록 맞춤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피부의 층이 다르기 때문에 피부 조임과 동시에 피부톤과 텍스쳐를 개선해 줍니다.
Morpheus 8 치료에는 많은 휴식기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치료 후 홍조, 가려움, 부기가 하루에서 사흘 정도 후에 회복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즉, 금요일에 세션을 예약하고 월요일까지 정상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최적의 결과를 얻으려면 4~6주 간격으로 3회 정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선주파 치료는 또한 다른 시술과 수술과 함께 유익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의 연구에서 무선주파 기술이 얼굴주름 수술 후 추가적인 결과를 원하는 환자의 턱과 목에서 헐렁한 피부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다는 증거를 제시하여 얼굴주름 수정의 높은 비용과 위험을 피했습니다.
저희는 또한 얼굴주름 제거 다음으로 좋은 또 다른 무선주파수 치료인 FaceTite를 제공합니다.
FaceTite는 피부의 무리를 주지 않고 얼굴 아래, 턱, 목에 있는 지방을 줄이기 위한 비수술적 윤곽 처리 솔루션입니다. 다른 기술에 비해 안전성과 제어력이 뛰어난 방향열을 이용해 지방과 조직의 리모델링을 줄이는 신기술입니다.
휴식기간이 기존 페이스리프트 방식보다 적으며(일반적으로 2일) 결과가 오래 지속됩니다.
할리우드 아이콘인 ‘폴라 압둘’은 이러한 무선주파수 보조치료가 눈에 보이는 흉터나 사회생활의 중단 없이 자연스럽게 보이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줬다고 공유합니다!

그레이스 김 오스틴 박사와의 상담일정은 전화 747.1987.7750 또는 이메일 info@drgracekimaustin.com을 통해 문의하세요. 여러분이 최고의 모습을 보이고 느끼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보톡스 10% 할인을 받으려면 이 기사를 언급하세요. 이 기사를 언급한 처음 10명의 환자들 또한 Morpheus 8 치료를 10% 할인받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