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균형에 관한 중요성

균형에 관한 중요성

By Brian Oh, M.A., Ed.M.

고등학교 생활은 쉽지 않습니다. 학생들은 상위권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서 끝없는 학업과 표준화 시험, 학교클럽, 운동, 외부 단체 활동, 인턴쉽 등의 균형을 유지해야 합니다.
학생들이 감당해야 할 것들이 많은 상황에서, 많은 부모님들과 학생들은 성공하기 위한 유일한 선택이 잠을 덜 자는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논리적으로 설명해서, 학생이 공부를 더 하기 위해 몇 시간만 자기로 결정한다고 가정해 봅니다. 이것은 그 순간부터 계속 악화될 일련의 사건들의 시작입니다. 잠을 자지 못하는 순간부터, 그 학생은 이미 다음날 불리하게 됩니다. 그들은 수업을 듣는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더 심화된 개념을 배우는 능력은 수면부족으로 인해 느려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정신적 둔화는 높은 학습인지 능력뿐만 아니라 학습과제를 수행하거나 심지어 정보를 상기하는 효율성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이렇게 되면 학생들의 효율이 떨어지고 공부나 숙제 같은 과제를 마치는 데 필요한 시간이 늘어나서 하룻밤의 수면 부족이 다음날 더 수면 부족을 초래하는 “여파” 효과를 초래하게 됩니다.
일단 잠이 부족하기 시작하면, 점점 더 피곤해지는 부정적인 순환에 걸린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런 정확한 시나리오는 종종 학생들의 학업 저하의 주요 원인이며, 학생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엄청난 파괴력으로 작용합니다. 때로는 경쟁이 치열한 고등학교와 대학 지원 과정으로 인해 피할 수 없을 정도로 절망적으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피할 수 있습니다.
수년간의 대학 상담을 통해, 필자는 지쳐버린 학생들 사이에서 이런 주제를 끊임없이 보아 왔습니다.
학생들은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믿는 경향이 있고, 때로는 좋은 대학에 들어가기 위해서 신체적, 또는 정신적 건강을 포기한다는 생각을 받아들입니다. 필자는 이런 것들이 학생들이 해야 할 일이 아니며, 잠재적인 문제들을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 대개 학생들에게 그들의 일상적인 일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다음은 많은 학생들이 이런 문제들로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세 가지 주요 요점입니다.
1. 보다 효율적으로 마무리하세요.
2. 개인적인 시간의 비효율성을 더 많이 인식하세요.
3. 가능할 때마다 멀티태스킹 하는 방법을 배우세요.
이런 점들이 분명해 보일지 모르지만, 학부모들과 학생들은 이 점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과제를 더 효율적으로 마무리 하는 것에 있어서, 대부분의 학생들이 보통 정도로 하는 경향이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학생들에게 특정 과제를 완료하는데 얼마나 걸리는지 물어보면, 해야 되는 시간보다 보통 1~2시간을 더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학생들이 읽기가 느리고, 완벽하게 쓰려는 노력이나 다른 가능성들에 너무 사로잡혀 있기 때문일 수 있지만, 이러한 요소들은 전체적으로 학생들이 매일 갖는 나머지 개인적인 시간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상위권 학생들과 나머지 학생들을 구별하는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필자는 상위권 학생들이 양질의 공부와 내용에 대한 이해를 유지하면서 때때로 보통의 학생이 완성하는 과제의 양을 두 배로 해내는 것을 보아왔습니다. 그 이유는 다양할 수 있지만, 중요한 사실은 빠르게 읽거나 효율적으로 쓰는 것과 같은 기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발되어야 하는 본질적인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학생들은 또한 비효율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꾸물거리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는 흔한 문제지만, 학생들은 대개 그들이 얼마나 많은 시간을 낭비하는지 알지 못합니다. 만약 산만해지는 경향이 있다면, 학생들이 그들의 진행 상황을 계속 추적할 수 있도록 하는 고정된 일정이 설정되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작은 변화들은 학생들이 시간을 관리하고 더 신속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루 동안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이라는 일반적인 주제와 함께, 학생들은 멀티 태스킹하는 방법도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학생들이 자원봉사와 같은 활동을 하러 간다면, 그들은 다른 어떤 것도 하지 말아야 한다고 믿는 경향이 있습니다.
병원에서 자원봉사를 하는 것처럼 어떤 활동에 참가하느냐에 따라 학생들은 때때로 휴식 시간에 수퍼바이저가 그들에게 다른 일을 주길 기다릴 때가 있을 것입니다. 이 시간 동안 학생들은 학교 숙제나 공부를 하는 이런 순간을 가져야 나중에 밤을 새울 필요가 없습니다. 그런 기회를 찾는 것은 나중에 학생에게 더 도움이 될 것입니다.

로얄 에듀케이션은 이런 과정을 돕기 위해 있습니다. 우리의 대학 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성적을 올릴 뿐 아니라 대학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갖출 수 있게 지원할 수 있도록 학습 습관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이 모든 것과 함께, 또한 학업 상담 및 대학 지원 등을 통해 학생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상담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Website: www.royaled.net
Phone Number:
(818)-275-3424
Facebook: www.facebook.com/royaleducationinc
YouTube: https://www.youtube.com/royal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