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합법적인 택스 절세 플랜 ...

합법적인 택스 절세 플랜 Han Lee 213-321-8787

미국에서 살면서 우리가 내고 있는 택스는 절대로 필할 수 없는 국민의 의무입니다.
택스를 내면서 우리의 미래를 보장 받을 수 있고, 더욱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는 것입니다. 일을 해서 돈을 벌면 income tax 를 내고 물건 구입이나 외식을 할 때도 sales tax 를 내고 저축이나 투자를 통해 이윤이 창출하면 capital tax 를 내게 됩니다.
여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이 세상을 떠날 때도 estate tax 까지 내게 됩니다. 그러니 우리가 얼마나 많은 세금을 내고 있는 지 대략 짐작조차 하실 수 없을 것 입니다.
더욱이 우리가 내는 세금 중에 많은 분들이 세금 보고 시 over pay를 하고 있다는 사실인데, 그런 부분에 대해서 생각들을 하실 수 없이 tax filing 을 통하여 많은 세금을 내고 계신다는 것이 통계자료에 의해 발표 되었습니다.
저는 택스 부분에 있어서 택스 전문가는 아니지만, 택스 전문가들이 여러분들의 합법적인 택스 절세를 도와주시는데 있어서 함께 planing 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미국 정부에서는 오래 전부터 국민들에게 주는 혜택이 점점 줄어들 것을 예상하고 택스 코드에 의해서 여러 방안들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즉 미국 정부의 책임을 국민들이 스스로 준비 할 수 있게 장려하는 목적인데, 그 대표적인 이유가 늘어나는 평균수명에 더 많은 혜택을 주어야하고, 출산이나 이민정책을 통하여 인구감소로 인한 세금 축소입니다. 그러다보니 ‘소셜 연금이 고갈된다, 메디칼 혜택이 줄어든다.’라는 말이 수년전부터 나오는 이유입니다.
국민들의 저축을 장려하기 위해 직장에서 주는 401K, 403B, TSA, TSP 개인이 하는 IRA 와 자영업 하시는 분들의 Sep IRA 등이 대표적으로 불입하는 금액만큼 세금 납부를 연기 시켜주어 부담을 줄여주고 본인들의 행복한 노후를 준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게 정부에서 주는 혜택입니다.
구체적으로 이런 택스 코드를 통해서 플랜을 만들어 나중에 세금을 내야하지만 현재 내야하는 택스 세율을 줄이고 줄이는 만큼 은퇴구좌를 만들어 이자를 받고 돈을 증식시키는 장점을 살리는 것 입니다.
특히 고소득자 같은 경우 UBOS라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지금 여러분들의 회계사님이 많은 도움을 주셔서 세금 혜택을 보시는 상황에 좀 더 절세할 수 있는 부분을 tax code에 의해서 세금을 낮출 수 있는 해법을 찾아서 매년 세금 절감의 혜택을 누리게 해 드립니다. 물론 지금 여러분들이 회계사님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수백 개가 넘는 택스코드에 의해서 세법 전문변호사 그룹이 여러분의 상황을 검토 후 최대한으로 세금을 줄일 수 있는 절세 혜택을 보게 해드립니다.
직업과 비즈니스의 종류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으며 의사, 변호사 같은 고소득자와 부동산, 보험 에이젼트같은 독립계약직, 여러 형태의 자영업자분들이 속하게 되고 그 외 부동산이나 주식 같은 투자를 통하여 많은 차액이 발생 했을 경우도 얼마든지 세금 혜택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우리가 투자하고 저축하여 행복한 미래를 꿈꾸는 것은 중요하지만, 택스를 합법적으로 줄이고 최대한 절세의 효과를 누리는 것 또한 부를 증식시키는데 있어서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전 세계의 경제를 지배하는 오늘날의 유태인들, 세금 절세를 통하여 지금의 그들이 탄생하고 가장 중요시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가정교육을 통하여 후손대대로 이어지고 실행으로 옮기고 습관화하므로 그들이 경제상황이 점점 튼튼해지는 것입니다. 우리는 코로나로 인하여 2020년에 정부로부터 수 많은 경기부양책을 받아왔고 앞으로도 계속적으로 지원을 받아야 할 것입니다. 그 많은 경제적 지원을 받기는 하였지만, 그에 따르는 책임은 누구에게 돌아갈까요? 우리 자신들이고 우리 자녀들의 책임으로 어마어마한 세금납부가 기다릴 것 입니다.
벌써 새로운 정부가 들어서고, 택스 세율인상안이 발표되어 작년과 다르게 높은 세율의 세금을 납부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고 앞으로 수많은 세금 인상안이 발표 될 전망입니다. 우리가 내는 세금 합법적으로 줄일 수 있는 방법이 분명이 있고, 세금을 합법적으로 않 낼 수 있는 택스코드가 있으므로 이러한 세법에 의거하여 나의 귀중한 재산 보호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재산관리는 담당 회계사님들이 세금 혜택을 주시고, 자산을 지켜주시겠지만 수백 가지가 넘는 택스코드 안에서 본인에게 맞는 택스코드를 활용하여 더 많은 절세를 할 수 있고 부자가 될 수 있는 방법을 저희 UBOS를 통하여 최대한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an Lee 213-321-8787
CA Lic.#0K41143, carlitos384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