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학교가 오픈 했습니다. 이제 어떻게 되는지요? – Brian Oh 로얄학원

학교가 오픈 했습니다. 이제 어떻게 되는지요? – Brian Oh 로얄학원

By Brian Oh

이제 개학입니다. 이 시점의 많은 학생들은 17개월간 온라인으로 진행된 학교생활을 마치고 대면수업을 받으러 학교로 돌아갔습니다.
온라인 수업의 완전한 영향은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수업의 초기의 학문적 엄격함으로 학생들이 사전지식과 학습습관에서 극복할 수 없는 하락을 경험했는지 여부에 대한 스트레스 테스트를 거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오늘날에는 개방형 캠퍼스 내에서 일어나는 일과 미래에 일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일에 주로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계속하기 전에 이 기사는 필자의 개인적인 의견과 교육적인 예측을 바탕으로 작성될 것임을 분명히 하고 싶습니다. 이 예측들은 앞으로 몇 달 안에 틀린 것으로 판명될 수도 있지만, 필자의 주장을 정황적인 증거로 뒷받침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1) 학교는 가까운 미래에 다시 온라인 학습으로 전환될 것입니다.
이것은 개인적으로 일어날 것이라고 믿는 예측입니다.
델타 변종인 COVID-19는 더욱 치명적이고 빠르게 확산됩니다.
다른 고등학교의 학생들과 관리자들의 행동에 대한 학생들의 문제 보고도 있었습니다.
많은 학생들은 학교가 사회적 거리두기와 마스크 사용에 관한 건강 지침을 따르지 않고 있다고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학생들은 최대 수용인원까지 교실에서 수업 받으며 마스크를 제대로 사용하지 않는 학생들도 많았습니다. 이런 상황이지만 학교 행정이나 교육구 탓으로 돌릴 수는 없다는 점을 유념해야 합니다.
많은 학교들이 널찍하게 설계되어 있지 않고 오히려 많은 학생들을 한 번에 수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공립학교는 특히 학습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개방상태를 유지해야 한다는 많은 압박이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지만, 뜻하지 않게 COVID-19에 감염되는 학생들이 늘어나면서 당국의 지시에 따라 휴교 압박이 가중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2) 학교는 학생을 대상으로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접종 의무화 추진
이 조치는 완전히 시행되고 있지는 않지만, 백신의 향후 개발과 궁극적인 FDA 승인은 결국 모든 학생들이 백신 접종을 받을 수 있도록 허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결국 모든 학생이 이미 학교에서 의무적으로 수두, B형 간염, 파상풍의 예방접종을 요구하는 현행 정책과 유사하게 정부가 COVID-19 예방접종을 하도록 의무화하게 될 것입니다.
현재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접종을 의무화하는 것과 관련해 많은 갈등이 있어왔습니다.
LA 통합교육구(LAUSD)는 해당 학군소속 교사와 교직원에게 COVID-19 예방접종을 의무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LAUSD가 ‘의료자유를 위한 캘리포니아 교육자모임’의 지원을 받은 교육구 직원들에게 소송을 당한 후 이 같은 의무는 뒤집혔습니다. 이 백신 의무화가 뒤집혀진 후, 백신의무화나 다른 비슷한 정책들에 대한 추진은 앞으로 시행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특별히 교사와 교직원에 대한 경우일 수 있지만, 학생에 대한 정책은 특히 이미 존재하는 학생 및 예방 접종 정책 때문에 다를 수 있습니다.

3) 당분간 학교에는 인력난이 계속될 것이다.
현재의 교육 현실에서는 교실에서 학생들을 지도할 자격이 있는 교사들이 부족합니다.
캘리포니아 공립학교 시스템은 팬데믹으로 인한 교육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거액의 보조금과 자금을 지원받았지만, 교사 부족으로 학생들을 돕기 위한 프로그램과 다른 지원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이는 공립학교에서 나타나고 있는 많은 수의 교사들의 영구적으로 학교를 떠나거나 퇴직하고 있는 등 진로 전환으로 악화되고 있습니다.
낮은 급여, 극도의 피로감, 그리고 학교가 대면수업으로 문을 열면서 건강에 대한 우려 등으로, 교사들이 학교를 떠나는데 기여하는 많은 요소들이 있다. 많은 주요 이슈들이 교사들의 잔류를 악화시키고 있는 상황에서, 공립학교들은 학문적 격차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 기초적인 지원을 제공하는데 필요한 교사들을 확보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입니다.

교육구가 정상으로 복구되려면 수년이 걸릴 가능성이 높고, 이러한 인력부족은 공립 학군에 대규모 정책 및 인프라 변화 가능성까지 불러올 수 있습니다. 팬데믹의 종식은 몇 년 동안 일어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학교들은 교육 공간에서 교사들이 봉사하는 방식과 그들이 대우받는 방식을 재평가하기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로얄 에듀케이션은 현재 교육 환경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최신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