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칼리지보드, SAT 에세이 그리고 SAT 서브젝트 시험 폐지 – Albert Oh -Royal...

칼리지보드, SAT 에세이 그리고 SAT 서브젝트 시험 폐지 – Albert Oh -Royal Education Director

Albert J. Oh,
Royal Education Director

  • Harvard University :
    Bachelor of Arts – Government
  • National Association of
    College Admissions Counseling Member
  • 9 years of college
    counseling and instructional experience

2020년 1월 19일자로 칼리지보드는 학생들이 표준화된 시험에 접근하는 방법을 바꿀 많은 변화들을 발표했습니다. 이 칼럼에서 필자의 목표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떠도는 소문을 없애고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더 중요한 세부 사항을 명확히 하는 것입니다. 그밖에 이 극적인 변화가 가져올 수 있는 영향을 탐구하는데 시간을 할애할 것입니다.

  1. 미국의 SAT 서브젝트 시험은 완전히 없어졌습니다. 다음 달에도 후속 테스트가 없습니다(시험은 취소되었습니다.). 이미 시험에 등록한 사람은 누구나 환불받을 것입니다.
  2. 미국 밖의 학생들은 2021년 6월까지 시험을 볼 수 있지만, 이는 다양한 국제 학교의 요구 사항 때문입니다.
    미국의 학생들은 밖에서 시험을 볼 계획이 없어야 합니다. 칼리지보드는 이러한 서브젝트 시험이 국제학생만을 위한 것이라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3. 에세이 부분 SAT시험은 2021년 6월까지 계속됩니다. 이는 2021년 3월, 2021년 5월, 2021년 6월이 유일한 시험 날짜가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4. 칼리지보드는 (현재) 대학들이 이러한 변화에 어떻게 반응할 것인지 또는 대학들이 내년의 필수 조건을 포기할 것인지 여부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추가 노트: LAUSD(LA통합교육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다음 주 PSAT 시행을 취소할 것이라고 2021년 1월 18일자로 발표했습니다.
LAUSD는 또한 대체 시험날짜를 칼리지보드에 요청했습니다.

이러한 변경의 결과로 발생할 수 있는 영향과 변화:
COVID-19의 결과로, 거의 모든 대학은 이미 시험 선택형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로 전환하는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예상 밖이지만 칼리지보드가 SAT 서브젝트 시험을 완전히 없애기로 한 결정으로 현재 대학들이 지원자를 판단하고 받아들이는 방식에는 별 변화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칼리지보드는 이미 존재하는 SAT 서브젝트 시험 점수를 받아들일 것인지 아닌지는 대학들에게 달려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주목해야 할 것은 2021년부터 대학들이 SAT 서브젝트 시험 점수를 계속 받기란 엄청나게 어려울 것이라는 점입니다.
학교는 이미 선택 과목 시험으로 전환했지만, 여전히 SAT 서브젝트 시험이 대학입학에서 고려되는 것을 허용하는 것은 시험을 볼 기회를 갖지 못한 학생들에게 불공평할 것입니다.
SAT 서브젝트 시험을 이미 치른 학생들은 어떤 학교도 안타깝게도 이 점수를 받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SAT 서브젝트 시험 대신, 칼리지보드는 학생과목 기반시험을 AP 시험으로 통합하려고 시도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완벽한 해결책이 아닙니다.
SAT 2 서브젝트 시험은 광범위한 과목을 다루었으며, 그 중 일부는 AP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한국 커뮤니티에서 특히 중요한 예 중 하나는 한국어 과목 시험입니다.
많은 학생들이 외국어 학점을 다루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이 시험을 사용했지만 안타깝게도 SAT 서브젝트 시험이 종료됨에 따라 이 옵션은 이제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P 시험은 다른 선택권이 줄어들면서 향후 대학입학에서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하게 됩니다.
SAT 에세이 선택의 제거로 대학들이 SAT에 접근하는 방식이 바뀌지 않습니다. 많은 학교들이 에세이 부분을 요구하는 것을 오랫동안 중단해왔거나, 일반 입학 전형은 이미 에세이 부분의 중요성에 큰 비중을 두지 않았습니다. 이 조치는 단순히 기존의 시험 과정을 간소화하는데 효과가 있으며 학생들에게 반가운 변화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학생들은 독특한 에세이를 가진 대학 원서를 보완하여 우수한 GPA와 AP 점수, 과외 활동을 지속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로얄 에듀케이션에서는 새로운 연구 프로그램과 함께 대학 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이 공인된 학술지에 게재되는데 성공했는데, 이는 학생들이 인턴십 기회를 얻는 것과 함께 몇몇 일류 대학에 입학하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우리는 함께 하는 각각의 학생들로부터 최고의 것을 이끌어내는데 최고가 되기 위해 번창합니다.
본원의 서비스 또는 기타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아래의 연락처를 통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십시오.

Website: www.royaled.net
Phone Number: (818)-275-3424
Facebook: www.facebook.com/royaleducationinc
YouTube: https://www.youtube.com/royal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