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의 미래에 대한 예측 -브라이언 오 로얄학원 원장

교육의 미래에 대한 예측 -브라이언 오 로얄학원 원장

최근 칼리지보드는 현재 예정된 5월 시험 날짜에 직접 AP 시험을 현장에서 offline으로 시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특히 일반 교육시스템 전반의 맥락에서 그러한 결정의 의미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글에서, 필자는 그 이유에 대한 설명과 함께 학교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음 단계에 대한 예측을 분석하고 제공할 것입니다.

봄 학기
다가오는 학기에는 많은 공립 및 사립학교가 하이브리드 모델(직접 수업 및 온라인 수업)로 전환되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미국에서 의료 종사자에게 배포되고 있는 상황에서 백신이 대중에게 보급되는 것은 시간문제입니다. 또한 학교는 중요한 시험을 직접적으로 모여서 추진하도록 장려합니다.
많은 학교들은 부정행위 없이 학생들이 수업에 출석하고 시험을 보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지도록 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발견하고 있기 때문에, 학교들이 하이브리드 학습 모델을 향해 적극적으로 밀고 나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은 교사와 학생의 건강을 보장하기 위한 일반 온라인 교육과 학교 캠퍼스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프로토콜에 따라 실행되는 오프라인 시험의 조합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에 대한 가장 좋은 증거는 특히 학교들이 SAT와 PSAT 시험을 어떻게 대처해왔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COVID-19가 급증하는 동안에도 이따금씩 이러한 시험을 위해 문을 연 학교들이 있다는 사실에 주목합니다. 이를 위한 목적은 학교가 프로토콜을 테스트하고, 시험 시행 중에 필요한 변경사항이나 문제가 발생하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부정행위가 만연하는 문제가 발생하는 가운데, 학교는 하이브리드 모델이 학생들이 학습에 대해 책임을 지도록 하는 동시에 사회적 거리두기 프로토콜을 실행할 수 있는 여지를 확실히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을 것이다.
하이브리드 모델로의 전환은 학생들에게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학생들이 시험을 치르는 동안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불편하다는 사실 외에도, 학생들이 학업적으로 얼마나 뒤처져 있는지 깨닫게 될 것임이 분명합니다.
첫 학기에 부정행위를 했거나 꾸물거리던 학생들은 분명히 중요한 내용을 이해하지 못해 다음 학기성적이 급격히 떨어질 것입니다.
공부 습관이 완전히 악화됨에 따라 학생들, 특히 현재 AP 수업을 듣는 학생들은 다가오는 AP 시험에 대해 상당히 뒤쳐지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AP시험 및 표준화 시험
앞서 언급했듯이 칼리지보드는 오프라인과 교실에서 테스트를 제공하려고 시도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 이유는 여러 가지 입니다. 칼리지보드는 2020년 AP시험 동안 열악한 온라인 구현으로 소송을 받았으며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도입으로 올해 오프라인 AP 시험을 강행하려는 동기가 그 어느 때보다 높습니다.
칼리지보드는 학교와 마찬가지로 학생들이 AP 시험에서 부정행위를 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시험이 모든 학생들에게 공평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시도하는데 있어서도 저조했습니다. 여러 서버 문제 및 기타 기술문제로 인해 칼리지보드는 올해 또 다른 온라인 테스트를 제공해야할지 여부를 의심하고 있습니다.
백신이 너무 느리게 배포되고 COVID-19가 계속 급증하면 칼리지보드가 다시 한 번 온라인으로 AP 시험을 시행 할 것이라는 추측이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칼리지보드는 주 전체 학교 폐쇄의 형태로 정부가 직접 개입하지 않는 한 온라인으로 시험을 다시 실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상황이 심각해지면 칼리지보드는 모든 고등학생들에게 심각한 영향을 주지 않고 5월에서 6월(또는 7월)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AP 시험 시행을 다음 달로 연기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표준화된 시험과 관련하여 필자는 앞으로 몇 달 내에 SAT 및 ACT 시험에 사용할 수 있는 시험 센터가 훨씬 더 많아 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많은 대학이 선택적 시험으로 전환한 경우이기는 하지만, 이는 또한 더 많은 학생들이 입학 마감일 전에 SAT 및 / 또는 ACT 점수를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대학이 지원자를 평가하는 방법을 아직 모색함에 따라 이러한 점수는 훨씬 더 가치가 있으며 학생이 해당 대학에서 성공할 수 있는지 평가하는데 더 많은 가중치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미래
학교가 2021년 봄 학기에 하이브리드화 되고 결국 2021년 가을 학기에는 대면 수업할 가능성이 있지만 학교는 분명히 동일하게 운영되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COVID-19로 인해 강제된 기술통합을 위해 학교에서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 한 덕분에 학교는 앞으로도 이러한 도구를 계속 구현할 것임이 분명합니다. 특히 필자는 이러한 기술 통합이 학생들에게 더 많은 접근성 기회를 제공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대체 교육을 통해 일부 변화가 이미 분명해졌습니다. 휴무일이 임박한 교사는 사전 녹화된 강의를 제공하거나 대체 교사가 교실에서 학생들을 위해 재생할 수 있도록 새로운 강의 비디오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COVID-19로 인한 영향과 함께, 교육학에서의 기술 통합은 인터넷과 기술이 더 이상 “럭서리”으로 간주되지 COVID-19로 인한 영향과 함께, 교육학에서의 기술 통합은 인터넷과 기술이 더 이상 “럭서리”으로 간주되지 않고 오히려 필수로 간주될 것이라는 이해와 함께 계속 향상될 것이다. COVID-19로 인한 영향과 함께, 교육학에서의 기술 통합은 인터넷과 기술이 더 이상 “럭서리”로 간주되지 않고 오히려 필수로 간주될 것이라는 이해와 함께 계속 향상될 것입니다.

Royal Education에서는 존재하는 모든 정보를 파악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학생들에게 학과목 과외, SAT 또는 ACT 교육, 대학상담 프로그램을 통한 지원을 통해 힘을 실어 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이 궁금한 심층 정보와 주제를 탐색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고 믿는 새로운 연구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이 세상에 존재하는 정보를 바탕으로 정확한 데이터를 찾고 결론을 내리는 방법을 배우는 소유권을 가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학생들은 대학 과정의 엄격한 준비와 전문 기술을 습득하면서 대학에서 더욱 경쟁력을 갖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질문 또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에서 언제든지 문의해 주십시오.
Website: www.royaled.net
Phone Number: (818)-275-3424
Facebook: www.facebook.com/royaleducationinc
YouTube: https://www.youtube.com/royal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