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차별화 된 뉴홉 아카데미 프로그램으로 여름방학 성공적으로 보내자

차별화 된 뉴홉 아카데미 프로그램으로 여름방학 성공적으로 보내자

대학 입학 컨설팅
뉴홉 아카데미 대학 컨설팅 프로그램은 일대일 대학 전문 컨설팅 상담을 통하여 원하는 전공과 학교 선택, 그리고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unique 한 개인별 프로젝트와 essay, 전략 및 계획을 세우는 것을 도와주는 것으로 이미 정평이 나 있습니다. 좋은 GPA와 SAT 점수만으로 명문대 입학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대학에서는 눈에 보이는 성적뿐만 아니라 학생의 숨어있는 능력과 잠재력을 얼마만큼 표현하느냐, 자신을 얼마만큼 잘 나타내느냐를 비중 있게 다루고 있습니다.
뉴홉 아카데미 컨설팅 팀은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와 일대일 전문 컨설팅을 통하여 학생의 성공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어떻게 다른 컨설팅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프로그램인지 그 특별함을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2019년 이번 대입에서 early 100% 합격의 결과를 내는 희소식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같은 점수, 같은 스펙에서의 놀라운 차이를 확실히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여름 방학에는 12학년 올라가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resume, activity, 수상 경력 등을 가지고 college essay 를 위한 전반적인 Brainstorming & Essay 수업을 진행합니다. UC 에서 원하는 essay, 사립학교에서 중점적으로 보고 있는 항목별로 나누게 되며, 전반적인 수업은 group으로, 학생 별 essay 는 private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여름 방학이 지나면, early 접수가 시작되고, 학교별로 원서 접수 날짜 차이는 있지만, 학기 중 GPA 관리와 병행하기에는 많은 시간이 소요 되므로 여름방학을 이용하여 어느 정도 완성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SAT, ACT
많은 학생들이 고득점을 받은 수업으로, 검증된 New SAT 모의시험 풍부히 제공하며 New SAT를 철저히 분석한 교재 및 강의로 진행합니다. 매 주 실전모의 고사 및 그 풀이로 틀린 문제는 반드시 알고 넘어갈 수 있도록 합니다. 경험 많은 전문 강사진의 수업으로, 자체 만점 완성교재로 준비합니다. 다른 학원과는 비교할 수 없는 소규모 수업, 컴퓨터 프로그램을 통한 철저한 성적관리 및 취약 부분 완벽 관리를 통하여 눈에 띄는 점수 향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점수 향상의 폭이 적은 학생, 아직까지 취약점을 발견하지 못한 학생 등은 차별화 뉴홉 SAT로 성공적인 대학입학의 발판을 만들 수 있습니다.

GIA(Global Initiatives Alliance)/ JR.GIA
뉴홉 아카데미는 UN Global Debates Project 팀을 탄생시키고 3년 연속 전 세계 1등과 장학금을 받아 한인 사회의 큰 위상을 보여주었습니다. 뉴홉 아카데미 차별화된 대학 컨설팅 프로그램 중의 하나로 GIA (Global Initiatives Alliance)로 이름을 바꾸고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직면한 문제 해결책과 대책 방안을 중점적으로 다루는 1년 프로젝트로 리서치, 연구, 토론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커뮤니티 정치, 미디어 담당자와의 주기적인 만남을 통한 정책 개발에 도움을 주는 등 실질적인 프로젝트로까지 연결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는 대학입학 시 완벽한 포트폴리오 완성, 정치인 award 및 추천서(자격 학생에 한함), 디베이트를 통한 논리적, 체계적 스피치, 여러 단체와 연계한 봉사활동 크레딧까지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일석이조의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여름방학은 JR. GIA (6,7,8th) 그룹이 오픈되며 특별히 Private school이나 Boarding school 입학을 준비하는 Jr. 학생들에게 유용한 Program으로 President Award나 Leadership Award까지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Program 입니다.

Socratic Seminar & Writing
일 년에 1번 open하는 class로 재미있게 글 쓰는 방법과 Current Event Writing 이라는 말 그대로 정치, 경제, 문화 등 시사적인 내용으로 토론하고 글을 쓰며 저학년들은(3rd ~ 5th) 신문도 만드는 재미있고 유익한 프로그램입니다. 모든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강력하게 추천하는 프로그램으로 수업의 Writing과 숙제들은 Google doc으로 선생님과 대화를 하면서 에세이를 교정하는 지루하지 않고 흥미진진한 수업 입니다.

스피치 / 디베이트
뉴홉 아카데미는LA 지역에 디베이트 프로그램을 처음으로 보급시키고, NFL, SoCal Debate Competition 등에서 많은 좋은 성적을 거둔 것은 빼 놓을 수 없는 뉴홉의 차별화 프로그램입니다. 3-4학년 학생들을 위해서는 Public Speech class가 개설되어 이 수업을 통해서 대중 앞에서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학생들이나, 자기 의견을 구체적으로 표현하기 어려운 학생들, 자신감이 없는 학생들에게 아주 효과적입니다. 5학년부터 12학년까지는 정치, 경제, 사회 등 미 주류 이슈들에 대하여 리서치, 토론 등이 이루어지게 되므로 사회 모든 분야에 대한 지식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어진 시간 안에 자신의 생각을 논리적으로 이야기 하는 연습으로 인하여 SAT Essay준비까지 완벽하게 이루어집니다. 실례로 디베이트 토픽으로 다뤘던 주제가 SAT essay topic 으로 주어져서 학생들이 쉽게 주어진 시간 안에 쓰고 최고 점수를 받기도 할 정도로 디베이트 교육이 주는 효과는 큽니다.

Summer GPA 수업
여름방학은 짧게 보면 학년과 학년을 연결해 주는 브릿지 역할이며. 길게 보면 기초를 쌓는 시기 입니다. 여름 방학 때 예습과 더불어 복습에 많은 시간을 할애 하여야 합니다. 또한, 한 학년에서 배운 내용이 그 학년에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학년이 올라가면서 다음 컨셉으로 연결되게 되고, 더 깊고 자세하게 공부하게 하는 것이 바뀐 교육의 주된 내용입니다. 미리 예습한 내용을 토대로 학기 중에는 자연스럽게 여름방학 동안 배운 내용을 공부하며 다른 프로젝트에 참가 할 수도 있고, 다른 관심 있는 부분을 explore 하면서 성적도 잘 받고 진짜 재미있는 공부를 하며 새 학기를 자신 있게 시작할 수 있는 수업입니다.
여름 방학은 다음 학년에 필요한 내용을 미리 학습하고 필요한 리더십을 키워 자신 있는 한 해를 시작하고 마무리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뉴홉 아카데미의 다양한 차별화 프로그램으로 목표를 향해 한 걸음 다가가는 알찬 여름방학이 되기를 바랍니다.

문의: 뉴홉 아카데미 라크라센타: 818-957-2236
토렌스: 310-991-56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