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지금까지 잘못 요리해온 6가지 음식들

지금까지 잘못 요리해온 6가지 음식들

어떤 요리기술을 갖고 있는지에 상관없이 주방에서의 실수는 피할 수 없다 -
불을 다루기 시작한 초보 요리사든지 수천 달러짜리 나이프 컬렉션을 가진 수석 주방장이라고해도 마찬가지이다. 요리는 예술이며 기술이 축적된 것이지만, 아무리 많은 경험이 많더라도 요리법을 배우는 것을 멈출 수는 없다.
그러나 사람들이 잘못 요리하거나 혹은 적어도 가능한 한 최선이 아닌 방법으로 요리하는 경향이 있는 몇 가지 음식들이 있다. 이것들은 완벽한 규칙은 아니지만, 그것들 중 대부분은 선호하는 것이다. 그러니 부디, 반신반의하며 이 팁들을 얻고 이 특별한 음식들을 어떻게 잘못 요리했는지 알아보자.

구운 감자(Baked Potato)
많은 사람들이 구운 감자를 완전히 잘못 요리하고 있다. 터무니없어 보이겠지만, 사실이다. 감자를 전부 호일에 싸서 굽는다면, 가장 맛있는 구운 감자를 만드는 것이 아니다. 확실히 구운 감자의 보송보송한 중간 부분은 굉장히 좋지만, 버터를 듬뿍 바른 바삭 바삭하고 짭짤한 감자 겉면을 즐길 수 없다면, 무슨 소용이 있는가? 구운 감자를 맛있게 요리하려면, 오븐을 화씨 425도까지 예열하고, 뜨겁게 달궈질 동안 감자를 준비하라.
좋은 구이용 감자를 사용하고 싶다면 적갈색이 안성맞춤이다! 각각의 감자를 씻어서, 포크로 전체를 찌르고 나서 코셔 소금을 넉넉히 뿌려라. 그러면 감자가 맛있게 되고 감자를 먹는 모든 체험의 하이라이트가 되는 더 이상 좋을 수 없는 바삭바삭한 껍질이 된다. 소금이 뿌려진 감자를 그대로 약 1시간 동안 베이킹 트레이에 굽고 요리 중반쯤에 뒤집어서 껍질이 마르고 바삭바삭해질 때까지 그리고 만져봤을 때 거의 스펀지처럼 부드럽게 될 때까지 굽는다. 충분한 양의 버터 또는 좋아하는 토핑과 함께 즐겨라.

삶은 달걀
삶은 달걀은 많은 가정에서 주요 음식이며, 그것이 좋은 이유는 맛있고 편리한 간식이며, 작지만 엄청난 실수를 하지 않는다면 만드는 것이 쉽다는 것이다. 물론 약간의 물을 끓여서 달걀 몇 개를 던져 넣고 최선을 기대하지만, 가능한 가장 좋은 삶은 달걀을 만들기 위해서는 쉬운 지침을 따라야한다. 먼저, 반숙인지 완숙인지 어떤 달걀 요리를 하려는지 알고 나서, 달걀이 원하는 단계까지 요리되는데 얼마나 오래 걸릴지 자신이 없다면, 조리시간을 찾는데 몇 초를 더 할애하라. 일반적으로 부드러운 삶은 달걀은 6분, 반숙은 8분, 완숙은 12분이 걸린다. 사용되는 솥이 충분히 큰지 확인하라. 다 되었는가? 좋다, 이제 타이머를 설정하라. 완벽한 달걀과 실망스러운 달걀 사이의 차이는 문자 그대로 1-2분이기 때문에, 운에 맡겨두지 마라. 마지막으로, 달걀을 뜨겁게 먹지 않는다면, 익은 다음 얼음통에서 식히고 노른자 둘레의 보기 좋지 않은 회색 띠를 피하도록 하라.

마늘
마늘로 요리 할 때, 마늘을 작은 조각으로 다져서 뜨거운 기름에 넣기로 되어있을 것이다. 맞는가? 아니다! 결국 남은 음식에 몹시 아린 맛을 더하게 될 뜨거운 기름과 불에 탄 마늘이 들어간 접시를 보게 될 것이다. 대신에 기름을 예열하지 않고 따뜻한 팬에 오일과 마늘을 함께 넣고 온도를 함께 높이도록 하라.
마늘은 부드러워지며 기분 좋은 마늘 향으로 기름에 스며들 것이고 모든 것이 좋아질 것이다. 마늘이 구워지고 전체적으로 갈색으로 변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대신에 마늘의 겉 테두리가 갈색이 되기 시작하자마자 재료를 넣어라(소스를 만들기 위한 토마토거나 다른 무엇이든). 마늘이 이미 전체적으로 갈색이라면, 팬에 재료의 남은 재료가 있을 때까지만 요리하면 완전히 타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맛있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허브
허브를 제대로 사용하고 있는가?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 믿는 것과는 반대로, 언제든 원하는 허브 한 줌을 던져 넣으면 안 된다. 대신 그것들을 더 현명하게 사용하고 적절하게 요리에 첨가해야한다.
로즈마리나 세이지, 타임(백리향)과 같은 나무 같은 허브는 요리에 견딜 수 있을 만큼 강하므로 요리를 하는 동안 더 추가하라. 실란트로나 처빌, 타라곤(사철쑥), 파슬리와 같은 더 여린 약초는 쉽게 없어질 수 있으므로 대부분 가장 마지막에 추가하라.

올리브 오일
올리브 오일로 어떻게 잘못 요리하는가? 그냥 ... 그걸로 요리하지 않는가? 틀렸다! 글쎄, 맞는 것도 있고 틀린 것도 있다. 모두 사용하고 있는 올리브 오일 종류가 문제이다. 고품질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로 요리를 한다면, 그만둬라! 대신 요리할 때 품질이 낮은 버진 올리브 오일을 사용하고 마무리 오일로만 엑스트라 버진을 사용하라.

스크램블 에그
솔직히, 스크램블 에그는 오히려 상당히 개인적인 요리이다. 어떤 사람들은 부드러운 달걀을 선호하고, 다른 사람들은 단단한 스크램블을 선호하며, 어떤 사람들은 우유나 크림을 첨가하고, 약간의 소금을 넣는 사람들도 있다. 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스크램블 에그는 타당하다는 것이지만, 새롭고 훌륭한 기술과 요리법을 찾고 있다면 아마도 고든 램지나 리 드루먼드, 알톤 브라운 등의 다른 유명 요리사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스크램블 에그를 어떻게 요리하는지 생각해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