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온라인으로 부족했던 영어 수학 수업을 정비하고 새 학기 예습 프로그램 – ...

온라인으로 부족했던 영어 수학 수업을 정비하고 새 학기 예습 프로그램 – Learning LAB 썸머 온라인 프로그램

COVID-19으로 인하여 갑자기 학교를 못 가게 되고, 몇 주 예상에서 몇 달로 장기화됨에 따라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의 걱정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가을학기에도 학교가 온라인 수업으로 할 가능성이 많다고 합니다. 학교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일주일에 짧게는 30분, 길게는 3시간 정도 온라인 수업을 하고 숙제로 많이 내주다 보니, 학생들이 모르는 부분을 질문 할 수도 없어서 모르고 지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엇을 모르는지 조차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우리 아이들은 가을학기부터 새 학년에 올라가고 모르는 부분이 쌓인 채 다음 부분으로 넘어갈 가능성이 많습니다.
여름학기는 다음 학기를 준비하는 중요한 시간인데, 이번 여름은 특히나 더욱 그러합니다. 쿼런틴으로 온라인으로 배웠던 것들을 복습하고, 새 학년 예습까지 해야 하기에 그렇습니다.
Learning LAB 에서는 썸머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학습을 지도하고자 여러 가지 알찬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온라인으로 부족했던 영어 수학 수업을 정비하고 새 학기 예습 프로그램으로 가을학기 온라인으로 개학을 하더라도 공백을 메울 수 있습니다.
여름방학은 라이팅 실력을 늘릴 수 있는 좋을 기회입니다.
북클럽, 라이팅 수업을 통해 단어 플레이, 리딩 토론, 시사 라이팅 등 라이팅 실력을 늘릴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또한 수학에 자신이 있는 학생은 Math Competition 준비를 하며 새로운 도전하기를 바랍니다.
쿼런틴 기간이 우리 아이들에게 지루하지 않고, 학습의 실력도 늘리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가족과도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문의: 818-561-0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