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영재교육을 실천하는 스마트 몬테소리 학교 Smart Montessori School

영재교육을 실천하는 스마트 몬테소리 학교 Smart Montessori School

라크레센타에서 최고의 교육환경과 시설을 갖추고 몬테소리 교육과 일반교육으로 소중한 자녀를 지도하는 스마트 몬테소리 어린이 학교는 2003년에 오픈한 후로 지금까지 16년동안 운영하여 부모님의 신뢰가 대단하여 첫째, 둘째 자녀들이 이 학교를 거쳐 Kindergarten 공립학교에 진학하고 또 입소문과 학부모의 소개와 심지어 Kindergarten 학교 교사의 추천으로 많은 아이들이 입학한다. 모든 커리큘럼을 몬테소리 교육과 일반교육을 함께 진행함으로써 아이들의 창의적, 자기주도적 성장 발달을 하도록 돕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아이들과 함께 Pasadena kidspace museum 으로 현장학습을 다녀오는 등 아이들을 위하여 매달 특별한 이벤트 데이를 가진다.
스마트 몬테소리 학교는 인근 한인 학교에서 유일하게 18개월부터 돌 볼 수 있는 주정부 “TODDLERS LICENSE (18-30개월)” 와 “PRESCHOOL LICENSE (2살-6살) “ 2개를 가지고 있으며 넒고 안전한 4개의 놀이터가 연령별로 구분되어 있다.
매일 주방에선 아이들의 건강을 위하여 2명의 조리사가 영양이 골고루 들어간 균형있는 식사를 만들어 아침, 점심, 저녁 3번에 걸쳐 아이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KINDERGARTEN AFTER SCHOOL은 PUBLIC SCHOOL에서 픽업하여 조리한 점심을 먼저 먹이고 학교 숙제, 한글, 영어, 수학 등을 지도하며 큰 놀이터에서 PLAY 하는 시간도 있다.

TEL) 818-446-0909
WEBSITE:SMARTMONTESSORISCHO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