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영재교육을 실천하는 스마트 몬테소리 학교-모든 교사와 요리사까지 COVID-19 백신주사를 맞아 안전한 환경으로...

영재교육을 실천하는 스마트 몬테소리 학교-모든 교사와 요리사까지 COVID-19 백신주사를 맞아 안전한 환경으로 학교를 운영하고 있다.

       

라크라센타와 라캬나다 지역의 유일한 한국학교인 SMART MONTESSRI SCHOOL은 모든 교사와 요리사까지 COVID-19 백신주사를 맞아 안전한 환경으로 학교를 운영하고 있다.
일하시는 부모님을 위해 단 하루도 CLOSE하지 않고 18년째 운영중인 학교는
정부의 지침으로 매일 학교 입구에서 어린이와 교사 열을 재고, 손을 씻고, 마스크를 쓰며 위생과 안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SMART MONTESSORI SCHOOL은 18개월부터 돌볼 수 있는 “TODDLER LICENSE(18-30개월)”와 “PRESCHOOL LICENSE(2살-6살)” 2개를 가지고 운영하고 있으며 나이별로 구분되어 있는 4개의 놀이터가 바닥의 쿠션으로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PLAY하게 한다.
매일 주방에서는 2명의 요리사가 영양이 골고루 들어간 균형있는 식사를 만들어 아침, 점심, 저녁을 제공하고 있다.
KINDERGARTEN AFTER SCHOOL은 현재 ONLINE으로 학교 공부를 하고 있지만, 학교가 개학하면 학교에서 픽업하여 점심을 먼저 먹고 학교 숙제, 한글, 영어, 수학 등을 지도하며 크고 안전한 놀이터에서 Play하는 시간도 있다.
TEL) (818) 446-0909, (818) 624-2991
WEBSITE: SMARTMONTESSORISCHO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