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여름에 적합할 비수술적 시술 그리고 외과적 시술 ...

여름에 적합할 비수술적 시술 그리고 외과적 시술 Dr. Grace Kim Austin (747) 203-7750

여름의 따뜻한 날씨와 함께,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웃도어 생활을 즐깁니다. 여기 그레이스 김 오스틴 박사가 제공하는 햇살이 풍부한 여름에 적합할 비수술적 시술 그리고 외과적 시술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비수술적 미용시술
보톡스- 가장 인기 있는 주사 치료법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보톡스는 이마, 미간, 눈가에 가장 많이 나타나는 주름을 줄이거나 예방하는 역할을 하는 신경독입니다. 결과는 3개월 이상 지속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필러
주입식 피부 필러는 피부를 아래에서 밀어 올려서 선과 주름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인기 있는 필러는 우리 자신의 피부 세포가 생산하는 천연물질인 히알루론산으로 만들어집니다.

Sculptra
스컬트라는 피부를 자극해 콜라겐을 직접 만들어주며 주사되는 부위에 더 오래 지속되는 볼륨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스컬트라는 피부의 하부 구조에 작용하여 얼굴 볼륨을 회복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름의 외관을 감소시킵니다.

Morpheus 8
마이크로니들링(Morpheus 8)과 결합된 고주파는 초미세 바늘을 사용하여 더 깊은 층에서 피부를 재생시킵니다.
Morpheus 8은 여러분의 피부의 모든 층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그것은 콜라겐 리모델링을 자극하는 것으로 과학적으로 증명되었습니다. 피부의 여러 층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피부 조임과 동시에 피부 톤과 질감이 개선됩니다.

FaceTite
FaceTite는 피부를 자극하지 않고 얼굴 아래, 턱, 목의 지방을 위한 비수술적 윤곽 형성 솔루션입니다. 이는 방향성 열을 이용해 지방과 조직 리모델링을 줄여주는 신기술로 다른 기술에 비해 안전성과 제어성이 뛰어납니다.
기존 페이스리프트보다 휴식시간이 짧고(일반적으로 3일) 결과가 오래 지속됩니다.

외과적 미용시술
눈꺼풀 성형술
눈꺼풀 성형술은 눈꺼풀에 시행되는 수술의 한 종류입니다. 윗눈꺼풀 수술은 눈에 더 열린 모습을 회복하고 시야를 회복하기 위한 일반적인 절차입니다. 아래 눈꺼풀 수술은 눈 밑 지방을 제거 및/또는 재배치하고 중복된 아래 눈꺼풀 피부를 제거 또는 조이는 것을 포함합니다.

Chin augmentation
턱의 크기를 바꾸거나 턱 부위의 뼈 윤곽을 다듬고 개선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 수술은 얼굴 특징에 더 나은 균형을 제공하기 위해 임플란트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Facelift and necklift
페이스리프트와 목리프트는 과도한 지방을 제거하고 재분배하며, 밑 근육을 조이고, 처진 피부를 제거함으로써 가장 눈에 보이는 노화의 징후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코 성형
코 성형술은 코의 구조적 결함을 수정하여 호흡 문제 및/또는 코의 외관을 개선하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복잡한 절차입니다.

그레이스 김 오스틴 박사와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상담 일정을 잡으시려면 (747) 203-7750로 전화하시거나 info@drgracekimaustin.com으로 이메일을 보내 주십시오.
참고로 올 여름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