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새 학기를 올바르게 시작하는 방법

새 학기를 올바르게 시작하는 방법

글: Brian Oh, M.A.,Ed .M.

새 학년의 시작입니다. 학생들이 처음으로 고등학교를 시작하거나 상급 학년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학생의 학년에 관계없이, 그 학생이 강력하게 새 학년을 시작하는 것은 아주 중요한 일입니다. 다음은 학생들이 새 학년을 시작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들입니다.

1. 학교 일정
종종 학생들이 학기 일정을 받을 때 그것은 바꿀 수 없는 운명이라고 오해하곤 합니다. 대부분의 (전부는 아니더라도) 학교 카운슬러들은 필요에 따라 변경해 줄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이는 사실과 거리가 있습니다. 학생들이 그들의 일정을 조정하거나 변경할 것인지의 여부는 연구 조사를 근거로 해야 합니다. 다른 학생(특히 나이가 더 많은)과 부모님들에게 특정 수업이나 교사에 대한 정보를 수집해 달라고 높은 학년 학생의 부모에게 요구하는 것은 학생들의 몫입니다. 만약 선생님의 수업이 어렵거나 교육적인 능력이 부족한 경우, 학생들은 기회가 주어진다면 교사를 바꾸는 것이 좋고 심지어 다른 클래스로 바꾸는 것을 고려해도 좋습니다.
많은 학교 카운슬러들은 일정 변경을 할 수 없다고 말하지만, 학생이 잘못된 교사를 만나는 경우 수업을 바꾸거나 중단하는 등 그 상황을 해결할 방법이 있으니, 평소 카운슬러와 좋은 관계를 맺으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강력한 시작
학생들이 탄탄한 성적으로 시작해야 한다는 것은 분명하지만, 필자는 좋지 않은 시작이 학생들의 성적에 얼마나 큰 영향을 줄 수 있는지를 설명하고 싶습니다. 간단한 예로, 학생이 첫 시험을 치르고 세계사 시험에서 50%를 받았다고 가정해 봅니다. 교사와 수업에 따라, 그것은 결국 1분기에 들어가게 될 얼마 안 되는 성적이 될 수도 있습니다.
World History Exam 1: 50% (F)
이 학생은 또 다른 세계사 시험을 치르게 되고, 시험에서 100%를 받게 되면, 평균점수가 올라가기 시작할 것이라고 해봅니다.
World History Exam 1: 50% (F)
World History Exam 2: 100% (A+)
------------------------------------
Average: 75% (C)

백분율은 증가했지만, 25%의 큰 향상이 평균에 어떻게 작용하느냐에 기인합니다. 만약 학생이 A를 받는 것을 목표로 한다면(성적에 시험점수만 들어간다면), 각 다음 성적이 기말 성적과 개별적으로 미치는 영향으로 50% 다음에 4번 100%를 받는 경우에만 성취할 수 있습니다.
World History Exam 1: 50% (F)
World History Exam 2: 100% (A+)
World History Exam 3: 100% (A+)
World History Exam 4: 100% (A+)
World History Exam 5: 100% (A+)
-------------------------------------
Average: 90% (A-)

원래 50%(F)를 올리는 것은 가능하지만 쉽지 않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학생이 4개의 100% 점수를 받는다고 기대하는 것은 거의 비현실적인데, 학생들이 자료 자체를 잘 파악했을 때조차도 그 과정에서 어리석은 실수나 다른 개념적 실수를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학생들이 좋은 성적을 지속시키면서 기말 시험에 대한 불안을 덜 겪을 수 있도록 강력한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클럽 가입 및 과외활동
학년 초에는 많은 과외 활동과 클럽이 정식으로 시작되지 않은 경우가 있지만, 소개 모임 참석을 미리 계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고등학교 1학년이나 2학년인 경우, 많은 다른 클럽/단체에 가입하고 참여하여 결국 이들 클럽 내에서 리더 자리를 놓고 경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학 지원서를 쓸 때, 지원서의 일부는 학생이 각 과외 활동에 몇 년 동안 헌신했는지를 명시해야 합니다.
고등학생 때 과외활동을 더 오래 할수록 대학 지원서에 더 적합합니다. 따라서 일찍 시작하여 장기적으로 어떤 클럽에 참여하고 싶은지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4. 교사 및 카운슬러, 행정 담당자들과 대화
필자는 학생들에게 대학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때, 학생들이 그들의 선생님이나 다른 학교 행정 담당자들(학교 카운슬러나 대학 카운슬러 등)과 실제로 의사소통하거나 상호작용하지 않는 문제가 있었다는 것을 여러 번 알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학생들은 전통적인 학교 관련 일로 그들과 상호작용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학교와 관련된 서류작업을 위한 것이든, 숙제/시험에 대한 기본적인 질문이든, 많은 학생들은 필요한 것 이상으로 그들의 의사소통과 교사/관리자와의 상호작용을 더 한 적이 없습니다.
이는 특히 학생들이 대학에 지원하기 시작하는 졸업학년 때처럼 늦게 깨달았을 때 큰 문제가 됩니다.
캘리포니아 주립대인 UC와 같은 특정 학교 입학시스템은 교사 추천서가 필요하지 않지만, 많은 사립대학들은 교사 추천서를 요구하며, 모든 학교는 대학/학교 카운슬러의 추천서나 보고서를 기대합니다.
교사나 교직원이 학생을 알지 못한다면, 추천서는 더 더욱 일반적이고 유익하지 못하게 되어 학생들이 각 대학에 입학할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들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