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새해가 왔습니다! 여러분을 새롭게 만들어 줄 수 있는 2022년에 인기 있는 성형수술...

새해가 왔습니다! 여러분을 새롭게 만들어 줄 수 있는 2022년에 인기 있는 성형수술 선택을 알아봅니다.- 그레이스 김 오스틴 박사 (747) 203-7750

새해가 왔습니다!
여러분을 새롭게 만들어 줄 수 있는 2022년에
인기 있는 성형수술 선택을 알아봅니다.

새해의 상쾌하고 아름다운 여러분을 위해 현명한 결정을 내릴 준비가 되었나요? 새해는 새로운 시작을 위한 기회를 가져오고 개선을 위한 결심을 할 때입니다. 그레이스 김 오스틴 박사는 여러분을 아름다워지도록 하는 목표를 달성하도록 도우겠습니다.
그레이스 김 오스틴 박사가 여러분의 외관이 최상의 모습을 반영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제공하는 인기 있는 비수술적 시술 및 외과 미용시술법을 소개합니다.

비수술적 미용 시술
보톡스 – 주사제 1위! 보톡스는 주름을 줄이거나 예방하는 신경독입니다. 이것은 이마, 눈썹 사이, 눈가, 코, 턱을 치료할 때 사용합니다. 여러분은 그 결과가 3개월에서 6개월 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예상할 수 있습니다!

필러 – 주사 가능한 피부 필러는 피부를 아래를 볼록하게 하여 주름의 모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또한 뺨, 관자놀이, 그리고 입술의 볼륨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스컬트라(Sculptra) – 스컬트라는 몸에 자극을 주어 콜라겐을 만들어주며 볼륨감이 오래가는 제품입니다. 스컬트라는 피부의 하부 구조에 작용하여 얼굴 볼륨을 회복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름이 생기는 것을 줄여줍니다.

Morpheus 8 – 마이크로네들링(Morpheus 8)과 결합된 무선 주파수는 초미세 바늘을 사용하여 더 깊은 층에서 피부를 재생합니다. Morpheus 8 은 열에너지를 피부의 모든 층으로 유도하며 콜라겐 리모델링을 자극하는 것으로 과학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서로 다른 층의 피부를 타켓으로 하여 피부조임과 동시에 피부톤과 텍스처가 개선됩니다. 그것은 여드름 흉터에도 도움이 됩니다.

FaceTite – FaceTite는 얼굴 아래, 턱, 목의 지방을 위한 비수술적 윤곽형성 솔루션입니다. 방향열을 이용해 지방을 줄이고 근육을 조이는 신기술로 다른 기술에 비해 안전성과 제어력이 뛰어납니다. 휴식시간이 3일밖에 안 됩니다.

화학적 박리-화학적인 박리는 피부 재포장 절차입니다. 피부 상층부가 각질 제거되는 약을 피부에 발라주어 피부를 상쾌하게 합니다.

외과 미용시술
눈꺼풀수술(눈꺼풀성형) – 눈꺼풀성형은 눈꺼풀에 행해지는 수술의 일종입니다. 윗 눈꺼풀 수술은 눈에 더 열린 외모를 되찾고 시야를 회복하는 일반적인 수술입니다.
하안검 수술은 눈 밑 지방을 제거하거나 재배치하는 수술과 중복되는 하안검 피부를 제거하거나 조이는 수술을 포함합니다.

턱 확대 – 턱 확대는 턱 부위의 뼈 윤곽을 개선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 수술은 얼굴 특징에 더 나은 균형을 제공하기 위해 임플란트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얼굴과 목 주름제거 – 얼굴 주름제거와 목주름제거는 과도한 지방을 제거하고 재분배하며, 아래쪽 근육을 조이고, 처진 피부를 제거함으로써 가장 눈에 띄는 노화의 징후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코 성형술(rhinoplasty)- Rhinoplasty라고도 알려진 코 성형술은 코의 구조적 결함을 교정하여 호흡 문제와 코의 외관을 개선하는 복잡한 수술입니다.

그레이스 김 오스틴 박사와 상담 일정을 잡으시려면
info@drgracekimaustin.com으로 이메일을 또는
(747) 203-7750 으로 연락주세요.
새해에는 더 행복하고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