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새로운 AP PreCalculus 시험 (글: 앨버트 오 818-275-3424)

새로운 AP PreCalculus 시험 (글: 앨버트 오 818-275-3424)

2022년 하반기에 접어들면서 대부분의 학생들이 AP 시험을 마치고 성적을 확정 짓기 시작하며 여름방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2022년 AP 시험이 5월에 완료된 후 칼리지보드는 완전히 새로운 AP Precalculus 시험과 과정을 2023-2024학년도에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칼럼에서 저는 새로운 변화의 이유, 그것이 대학 입학에 미치는 일반적인 영향,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고등학교 수학 커리큘럼이 앞으로 나아간다는 측면에서 이 새로운 시험이 무엇을 바꿀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할 것입니다.
새로운 AP Precalculus 시험의 이유:
새로운 AP Precalculus 시험에는 여러 가지 가능한 이유가 있지만, 대부분은 코비드-19가 고등학교와 대학에 끼친 최근 영향에 뿌리를 두고 있을 것입니다.
첫째, 일관성이 부족한 교직원과 교사의 이직률 증가로 학생들의 일반적인 수학 능력이 떨어졌습니다. 은퇴하는 교사들의 쇄도와 학교를 뒤흔드는 교사들의 움직임의 증가로 우리는 학교에서 수학 교육의 전반적인 질이 극도로 일관성이 없어졌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일부 학교들은 최근 이직률을 부분적으로 만회할 수 있는 새로운 교직원을 얻었을 수 있지만, 대다수의 학교들은 교사들의 퇴직으로 너무 많은 경험 있은 교사들을 잃었고 교육의 질과 일관성이 급격히 떨어지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수학이 학습의 뒤쳐짐(이전 2월호 기사에서 논의한 개념)의 스트레스를 가장 많이 받는 과목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개념 형성기의 수학 과목의 교육적 질 저하가 매우 우려됩니다. AP PreCalculus 시험은 더 높은 수준의 수학 과정에 들어가기 전에 학생들의 성과를 벤치마킹하기 위해 더 이른 테스트를 추가하기 위한 수단으로 만들어졌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둘째, Collegeboard는 팬더믹 시작 이후 막대한 재정적 손실을 입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SAT II 과목 시험이 없어지고 캘리포니아 대학 시스템과 같은 주요 대학들의 Test-blind(지원자가 SAT 또는 ACT 시험점수를 원서에 적을 수 있지만 입학에 고려하지 않는 정책) 입학이 최근 증가함에 따라 Collegeboard는 지난 2년 동안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부분의 사립대학들이 실시하고 있는 Test-optional(지원자가 지원서에 SAT 또는 ACT 점수를 제출할지 여부를 결정) 정책은 여전히 학생들의 SAT/ACT/AP와 같은 시험 참여를 장려하는 역할을 하지만, 이러한 정책들 또한 칼리지보드에서 시험 치는 총 학생 수를 줄이는 역할을 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AP Pre Calculus의 도입으로 칼리지보드는 전체적으로 학생들에게 더 많은 시험을 치도록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미 AP Calculus AB/BC와 AP Stats를 완료하기 위해 궤도에 오른 학생들은 AP Pre Calculus 시험을 선행시험으로 치르게 될 것이며, AP 수학과정에 도달한 적이 없는 다른 학생들은 참가하도록 권장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대학과 학생 GPA에 미치는 영향:
교육의 질이 떨어지면서 많은 학생들이 AP Calculus AB, Calculus BC, 또는 Statistics과 같은 더 높은 수준의 수학 과목을 공부하지 않고 고등학교를 마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이것은 고등교육기관에 복잡한 문제를 야기합니다. 대학들은 학생들의 역량에 대한 추가적인 증거 없이 고등학교의 수학성적이 좋은 학생들을 받아들여야 하나요? SAT와 ACT가 학생의 수학적 능력을 결정하는 빈약한 척도 역할을 한다는 사실이 종종 반복됩니다. 현재의 학업 환경을 고려할 때, 보다 접근하기 쉬운 AP 수학 시험을 도입하는 것이 대학 입학자들에게 환영받을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우리는 이 과목이 장기적으로 학생들의 GPA에 미칠 수 있는 영향도 고려해야 합니다. Pre Calculus를 AP 과정으로 분류하는 것은 수학 과정을 수강한 학생과 그렇지 않은 학생 간의 GPA 차이를 더욱 부풀릴 뿐입니다. 이것은 학생의 수학 진도가 중학교 때부터 학군과 학교 행정관에 의해 종종 완전히 미리 결정된다는 점을 고려할 때 학부모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AP Pre Calculus를 학교 커리큘럼에 추가함으로써 중학교에서 수학 레벨을 가속화하고 고등학교에 들어가기 전에 대수 II를 완성하는 학생은 9학년 때 수학 1과 기하학의 일반적인 핵심 커리큘럼을 따르는 학생보다 AP GPA 학점을 6-8학기까지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수학 커리큘럼에 미치는 영향:
AP Pre Calculus의 영향과 관련하여 예측하기 어려운 또 다른 변수는 테스트가 Common Core 수학 커리큘럼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입니다. 현재로서는 전통적인 수학 교과과정에서 일반적으로 Pre Calculus로 간주되는 것이 실제로 Common Core 수학 교과과정에서 수학 III의 애매모호한 부분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즉, Common Core 수학을 공부하는 학생들은 전통적인 수학 학생들이 직면하지 않는 많은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문제는 시험을 치르려는 경우 AP Precalculus 시험을 준비하고 응시하는데 어려움이 있다는 것입니다. Mathematics III 커리큘럼은 일반적으로 모든 Pre Calculus 개념을 완전히 통합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할 때 Common Core 학생들은 AP PreCalculus 시험을 볼 수 있는데 불리합니다. 두 번째 도전은 GPA가 될 것입니다. 1 대 1 비교 점수가 없는 Common Core로 인해 학교는 전통적인 수학을 수강하고 Pre Calculus을 수강하는 학생들과 비교하여 Math 3을 수강하는 학생들에게 AP GPA 점수를 쉽게 부여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것은 Common Core를 강요받는 학생들과 전통적인 수학을 수강하는 학생들 사이의 GPA 격차를 더욱 확대합니다.

이러한 모든 변화로 인해 학생들이 대학에 지원하기 전에 미리 계획하고 학업 변화를 인식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Royal Education에서는 새로운 연구 프로그램과 함께 대학 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이 공인된 저널에 성공적으로 게재하도록 하여 학생들이 일부 최고의 대학에 입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턴십 기회를 얻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Royal Education은 함께 하는 각 학생에게서 최고를 이끌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본 학원의 서비스 또는 기타 사항에 대해 질문이 있는 경우 다음 창구를 통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Website: www.royaled.net,
Phone Number: (818)-275-3424
Facebook: www.facebook.com/royaleducationinc
YouTube: https://www.youtube.com/royal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