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라크라센타 정관장, ‘천녹정’ 새봄맞이 특별 세일 (818-330-9958)

라크라센타 정관장, ‘천녹정’ 새봄맞이 특별 세일 (818-330-9958)

환절기 알러지 등으로 건강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명품 홍삼 정품 정관장이 새봄맞이 세일을 진행한다. 특별 세일은 천녹정 2박스 구입시 1박스 공짜 그리고 천녹정 1박스 구입시 1박스는 50% 할인, 1박스 구입시 30g 2개($80상당) 증정이다.
최근 면역성의 중요성이 대두되며 녹용 제품에 대한 관심이 많은데, 천녹정은 엄선된 녹용을 원료로 전통의 지혜와 정성을 담은 고귀한 프리미엄 보양제품으로 정관장 천녹정은 녹용을 주 베이스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참고로 첫 번째로 주목할 만한 정관장 천녹정 효능은 항암 효능에 대한 부분인데 녹용에는 글리오사이드라는 물질이 함유되어 있다. 이는 면역력을 높이는데 매우 요긴한 물질이다. 암세포는 우리 몸의 면역체계가 무너지며 세포분열 오류가 생기면서 시작된다. 따라서 면역력을 잘 챙기는 것은 암과 같은 중증의 질환을 방지하는 지름길이기도 하다. 또한 녹용에는 칼슘이 매우 풍부하다. 칼슘은 뼈의 주 구성성분으로 나이가 들며 더욱 챙겨 드셔야 할 미네랄이다. 따라서 골다공증이 우려되시는 분들이나 퇴행성관절염 등의 노년성 질환을 겪고 계시다면 녹용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정관장 천녹정의 녹용에 들어있는 강글리오사이드는 몸의 노폐물과 나쁜 콜레스테롤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해당 물질들은 몸의 원활한 혈액순환을 방해하여 각종 성인병 및 심뇌혈관질환을 유발하는 물질들이다. 따라서 이러한 위험물을 제거해주면 앞서 전한 질병들 또한 예방하시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녹용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도움이 된다. 높은 칼슘 함유량으로 인해 어린이의 뼈 성장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또한 발육이 느린 아이들에게는 발육 속도를 부스트 할 수 있는 효능을 기대하실 수 있다.
또한 정관장 천녹정이 특히 다음에 해당하는 분들에게 더욱 좋다고 해서 자료를 정리해 보았다. 먼저 최근 체력저하가 심하게 느껴지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된다. 또한 환절기 건강관리가 필요하신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되실 수 있다. 활동량이 많은 직종이거나 공부량이 많은 학생들에게는 체력관리를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다.
10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KGC인삼공사의 브랜드로 6년근 청정인삼에 KGC 인삼공사만의 노하우와 기술, 엄격한 품질관리를 더해 명품홍삼을 판매하는 라크라센타 정관장은 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필요한 홍삼제품을 갖추고 있어서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곳이다.
문의 : 818-330-9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