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도하태권도 4단 원생 남매, Navy Academy에 입학! 문의: (818) 249-9202

도하태권도 4단 원생 남매, Navy Academy에 입학! 문의: (818) 249-9202

도하태권도 4단 원생 남매가
Navy Academy에 입학!

자녀들이 언제 어디서나 “스스로 당당한 아이”로 바로 설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하는 도하 태권도의 4단 원생 중 Amy 그리고 Vincent 남매가 Navy Academy에 입학하는 감격을 얻어 기쁨이 두 배가 되었다. 운동으로 체력단련만 하는 것이 아니라 학생들이 스트레스도 해소하며 운동과 함께 즐거움을 맛보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도하태권도는 자녀들이 활기찬 시간을 보내며 즐겁게 체력을 단련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 되어 드릴 것이다.
도하 태권도는 많은 활동과 운동을 즐겼던 자녀들이, 그동안 활동이 부족했는데 요즘은 즐겁게 체력을 단련할 수 있도록 매 클래스마다 철저하게 방역을 실시하여 직접 태권도장에 나와서도 안전하게 태권도를 배우고 기량을 갈고 닦을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중이다.
한편, 썸머 스페셜로 ‘2 weeks trial $20 with uniform 프로모션’이 있으며 6월20일 부터 24일까지 썸머캠프를 열어 학기 중 지쳐있는 체력을 단련시키면서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또한 생일을 맞은 원생들은 Birthday Party도 할 수 있는 도하태권도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으로 많은 부모님들과 학생들에게 인정받고 즐겁게 체력을 단련하는 동시에 사고력과 집중력을 높이고 스트레스도 풀 수 있기 때문에, 자녀가 건강하고 씩씩한 아이로 성장하기 원하는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문의를 기다리고 있다.
문의: (818) 249-9202, (818) 369-7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