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 입학의 판도 변화 글:브라이언 오 (818)-275-3424

대학 입학의 판도 변화 글:브라이언 오 (818)-275-3424

대학입학 결정은 대부분 3월에, 일부는 4월에 발표되면서, 입학사정이 급격한 변화를 겪고 있음이 분명해졌습니다.
표준화된 시험과 같은 정책이 변동하는 여름 프로그램의 가용성으로 바뀌면서 대학입학 절차는 훨씬 더 복잡해졌습니다. 즉, 대학들이 찾고 있는 것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현실적으로 직면하고 있는 것에도 변화가 있는 것입니다.
오늘 칼럼에서 필자는 부모가 자녀와 함께 알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특정 문제, 즉 그들이 직면한 현실 그리고 어려움과 함께 부모가 자녀를 더 잘 지원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 교육의 질 저하
명백해진 한 가지 요인은 학교에 존재하는 교육의 질이 악화되었다는 것입니다. 온라인 학습 환경이 학생들을 가르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은 경우일 수도 있지만, 온라인 학습은 교사들로부터 많은 피로감을 가져왔습니다.
지속적인 높은 기대와 학교 관리자들의 지원 부족으로 교사들은 퇴사하거나 아예 직업을 완전히 떠나는 움직임이 있었습니다. 그 자리에 남아 있거나 채워진 교사들 중에는 가르치는 교육의 질이 크게 저하되어서 학생들이 수업에서 다루는 내용을 제대로 배우지 못하거나 전체 내용을 독립적으로 배우도록 방치되었습니다.

* 소진된 동기부여
팬데믹으로 인한 교육격차로 인해 학생들은 학교생활을 따라가기가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많은 경우, 우리는 학생들이 온라인 교육에서 대면 교육으로 전환하는 데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그들의 교육격차를 해소하려고 노력해왔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학생들이 높은 GPA를 유지해야 하는 벅찬 과제에 이미 압도되어 학교에서 뒤처지게 되었습니다. 이 동기부여의 소진은 자원봉사 또는 과외활동 참여 여부에 관계없이 관심이 없거나 다른 작업을 수행할 수 없는 학생으로 확대됩니다.
이것은 특히 학생들을 가르칠 때 명백해졌는데, 이는 팬데믹의 영향에서 상당한 정신적, 심지어 육체적 피로가 오고 있다는 것이 점점 더 분명해지기 때문입니다.
간단한 과제를 제공하더라도 학생들이 이러한 과제를 시기적절하게 완료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떤 학생들은 학교 과제와 시험 준비하는 것이 더 어렵기 때문이라고 말하는 반면, 다른 학생들은 학교 다니는 것을 미루거나 지쳤다고 노골적으로 말했습니다. 이유여하를 불문하고, 학생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돌보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 되고 있는 것이 분명해졌고, 이것은 앞으로 수년 동안 교육계에서 다루어져야 할 문제입니다.
* 불안정한 과외활동
이미 학교생활에 존재하는 문제들 중에서, 학생들은 지속적인 과외 활동의 불안정성에 직면하게 됩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클럽과 단체들이 행사와 참가기회를 제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인턴쉽과 자원봉사기회도 운영을 완전히 중단하였습니다. 이것은 학생들이 과거에 하던 활동을 계속할 수 없게 하거나, 아무런 확신 없이 다른 기회를 찾고 신청하는 끝없는 일에 좌절되게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학생들이 영감을 받아야 하는 다양한 직업이나 공부에 대한 노출과 함께 학생들이 받을 수 있는 사회적 상호작용의 양을 제한해 왔습니다.

* 부모의 지원
부모가 자녀들의 삶에 더 많이 관여하는 것이 필수적이 되었습니다. 자녀에 따라 학업 지원을 위한 과외를 받든, 심지어 공원 주변을 산책하든, 자녀들의 특정한 요구를 해결할 때 부모들은 좀 더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합니다.
팬데믹의 영향과 함께 현재 아이들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들을 인식함으로써, 부모들은 더욱 방심하지 말아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부모가 아이가 하는 모든 행동을 지속적으로 지켜봐야 한다는 것이 아니라, 아이가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신중한 조치를 취하는 것과 함께 자녀의 행동을 체크하기 위한 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자녀의 요구에 귀를 기울이고 필요에 따라 외부의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합니다.

* 결론
이러한 이유로 대입 절차가 상당한 영향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내적, 외적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학생들이 대입에서 가장 성공할 가능성이 높은 학생들입니다. 이러한 대화들 중 일부는 어렵지만, 특히 팬데믹이 전례 없는 상황을 만들어냈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지속적인 지원과 긍정적인 보강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로열 에듀케이션에서는, 각 학생의 요구를 서포트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공부하는 학생 한 명 한 명으로부터 최고를 이끌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로열 에듀케이션의 서비스 또는 기타 사항에 대해 질문이 있는 경우 다음 창구를 통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Website: www.royaled.net
Phone Number: (818)-275-3424
Facebook: www.facebook.com/royaleducationinc
YouTube: https://www.youtube.com/royal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