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입시의 우선순위 변경 ...

대학입시의 우선순위 변경 Albert J. Oh Royal Education Director

2020년 12월부터 2021년 2월까지 Early Action 및 Early Decision I 학교의 입학 결과가 발표됨에 따라, Covid-19으로 인해 대학들의 입학 가중치와 접근 방식이 달라져야 한다는 것이 점점 더 분명해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다양하기 때문에 각 특정 이유의 반복적인 영향은 발생한 변화에 반영된다.
필자는 공개 가능한 일반적인 정보를 세분화하여 이것이 어떻게 받아들여지는지, 그리고 이것이 다가오는 4월에 있을 입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그리고 잠재적으로 내년 입학 주기에 잘 반영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할 것입니다.

지난해에 대학 등록이 감소했고 대학들은 자금 문제 직면

블룸버그통신은 2021년 2월 22일 미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가 발표한 연구결과를 보도했는데, 미국 대학 등록률이 “지난해 수십 년 만에 가장 빠른 속도로 감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FRB는 “2020년 가을 신입생 등록률이 13.1% 급감했고 전체 대학 등록률이 3% 가까이 떨어졌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특히 연방기금이 심각하게 감소했고 여러 기관이 팬데믹과 관련된 재정문제로 고통 받고 있다는 기관들의 수많은 보고와 결합되었을 때 골치 아픈 소식입니다. 이 모든 것은 단순한 진실에 해당합니다.
많은 학교들이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고 그들은 다가오는 학기를 안정시키고 학생 등록금의 꾸준한 수입을 확보하기 위해 그들의 힘으로 모든 것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두 가지 특별한 목표를 모두 달성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Early Action 및 Early Decision I 과 같은 조기입학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합격률을 극적으로 높이는 것입니다. 이 조치에 수많은 문제가 있는 경제적 함의가 있는 경우, 이는 지원서를 조기에 완료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우선순위가 이동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모든 학생들이 다르므로 학생들에게 어떤 특정한 행동을 추천하는 것은 어렵지만, 우리 로얄 에듀케이션의 경우, 만약 학생들의 성적이 Early Action을 위한 좋은 사례를 제시한다면, 부모와 학생들이 Early Action 신청서를 완성하는 것에 우선순위를 두는 것을 신중하게 고려할 것을 강력히 권고합니다. 또한 Early Decision I 이 재정적으로 실행가능한 길이라면 우리는 학생들이 내년에 이 방법을 고려하도록 강력하게 권장해야 합니다.

Covid-19는 고등학교의 학점와 학생들의 학업을 혼란에 빠뜨렸다.

의심할 여지없이 Covid-19는 고등학생, 학부모, 교사, 그리고 관리인들에게 끔찍한 경험이었습니다.
2020년 3월 학기 중반 갑자기 온라인 학습에 돌입하는 것부터 완전히 새로운 반의 학생들과 원격에서 완전히 새로운 학기를 통해 고군분투하는 것까지, 교육자들은 학생들을 가르치려는 노력과 신뢰할 수 있는 성적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부정행위는 현재 전국 각지의 학생들 사이에서 만연해 있으며, 대학과 고등학교에서도 부정행위가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이는 온라인 학습으로의 전환에 따른 충격적인 교육의 질 저하와 학생 관심도 저하와 맞물려 학교들은 GPA를 미래의 학생 성취도를 정확하게 보여주는 지표로 보기 위해 고심하고 있습니다. 이는 대학 입학사정관들의 매우 난처한 입장으로 이어지고 있다.
대부분의 학교가 가까운 미래에 완전히 시험이 선택적인 사항(test optional)이 되기 때문에 (예를 들어 USC는 최소 2년 이상 ‘test optional’이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대부분의 학교는 학생들이 실제로 관련 과목을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형태로 기능하는 표준화된 시험에 지속적으로 의존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학교들은 잠재적으로 부풀려질 수 있는 GPA를 신뢰할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는 상황에서 입학사정관들이 그 학생이 능력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조사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나올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유일한 답은 추천서와 추가 커리큘럼입니다. 특히 캠퍼스 내의 전반적인 상황을 더 잘 알 수 있는 중요한 선생님들과 고등학교 상담사들로부터 오는 추천 편지들이 좋습니다.
학교들은 철저한 질문을 던지고, 과거에 훌륭한 추천자로 입증된 교사들의 확신에 따라 앞으로 몇 년 동안 여전히 잘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학생들을 지적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강의실의 학업 변동성과 팬데믹 이전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를 기술하기 위해 상담사 추천서에 더 많은 압력이 가해질 것입니다. 한편, 부정행위로 인해 학업이 예측할 수 없고 잠재적으로 부풀려진다면, 대학들은 학생 자질 여부를 판단하는 방법으로 비학업적인 과외활동과 팬데믹 기간 동안의 학생들의 행동을 살펴볼 것입니다.

SATII 서브젝트 테스트는 없어지고 일반 SAT 시험의 변경

그냥 진실을 받아들이죠. CollegeBoard (그리고 ACT)는 팬데믹의 시작 이후 지속적으로 혼란스러운 상황이었습니다.
SAT시험 취소, 지난 해 2020년 5월 AP시험 행정의 난맥상, 그리고 최근 SAT II 서브젝트 시험의 취소는 학교와 학부모들의 칼리지보드에 대한 인식에 커다란 변화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화에는 자체적인 결과가 수반되지 않는다는 점을 유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중요한 것은 위에서 언급한 학교의 변화하는 환경이 그들이 완전히 시험을 선택적으로 바꿨다는 확신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표준화된 시험의 중요성에 극적으로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하는 것입니다.
SAT II 서브젝트 시험이 없어지면서, 학교들은 교실 밖에서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에 대한 표준화된 평가를 관찰할 수 있는 유일한 선택지만을 남겨두고 있다. 바로 AP 테스트이다. SAT II 서브젝트 시험을 없앰으로써, 칼리지보드는 사실상 모든 관심이 이 AP시험들에 집중되도록 강요했고, 필자는 올해 11학년 학생들이 앞으로 있을 AP시험에서 얼마나 성적을 내는지가 얼마나 중요한지 더 명확하게 설명할 수 없습니다.
학교들은 학교수업에서는 좋은 성적을 받지만 다른 학생들과 비교해서 AP시험에서 성적이 떨어지는 학생들을 항상 회의적으로 보아왔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부정행위를 하는 현재의 환경과 함께, 대학들은 학생들이 부정행위를 해서 성적을 받았는지 여부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회의적일 것입니다. 학교들은 단지 학생의 GPA 만을 신뢰하기보다는 학생들이 능력이 있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AP 점수에 크게 의존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학생이 좋은 SAT 점수를 얻을 수 있다면, 이전에 제공했던 것보다 불균형적으로 더 나은 추진력을 제공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제출 가능한 학생들이 줄어들면서, 좋은 점수를 받은 소수의 사람들, 특히 현재의 입시 환경에서, 더 잘 보일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변화와 함께, 학생들은 우수한 성적, AP 점수, 과외 활동을 지속하는 것과 함께 독특한 에세이를 가진 대학 지원서를 보완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로얄 에듀케이션에서는 새로운 리서치 프로그램과 함께 대입 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로얄 에듀케이션은 학생들이 공인된 학술지에 게재하는데 성공했는데, 이는 학생들이 인턴십 기회를 얻는 것과 함께 몇몇 일류 대학에 입학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우리는 함께 하는 각 학생의 최고를 이끌어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로얄 에듀케이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다음 매체를 통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십시오.
Website: www.royaled.net
Phone Number: (818)-275-3424
Facebook: www.facebook.com/royaleducationinc
YouTube: https://www.youtube.com/royal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