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뉴홉 아카데미가 추천하는 여름방학에 꼭 해야 할 프로그램

뉴홉 아카데미가 추천하는 여름방학에 꼭 해야 할 프로그램

차별화 1: 교육 컨설팅 프로그램 (8th Grade 부터 추천)
매년 명문대학으로부터 좋은 결과를 이끌어 합격통지를 받으며 스칼라쉽까지 받아내고 올해는 얼리 디시젼에서 100% 합격의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좋은 GPA/SAT/ACT 점수를 유지시키며 유니크한 프로젝트와 리더쉽으로 Private School로부터 장학금까지 받아내는 수준 높은 컨설팅 프로그램입니다.

차별화 2: Socratic Seminar & Writing (3rd ~ 8th)
일 년에 1번 open하는 Class로 재미있게 글 쓰는 방법과 Current Event Writing 이라는 말 그대로 정치, 경제, 문화 등 시사적인 내용으로 토론하고 글을 쓰며 저학년들은 (3rd ~5th) 신문도 만드는 재미있고 유익한 프로그램입니다. 모든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강력하게 추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모든 수업의 Writing과 숙제들은 Google Doc으로 선생님과 대화를 하면서 에세이를 교정하는 지루하지 않고 흥미진진한 수업 입니다.

차별화3: GIA Jr. 리더쉽 프로그램
입시생들만 했던 스페셜 프로젝트이나 이번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Jr 학생(6th ~8th)들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프로그램 입니다. 특별히 Private School이나 Boarding School 입학을 준비하는 Jr. 학생들에게 유용한 프로그램으로 President Award 나 Leadership Award까지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높은 GPA를 받는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차별화4: SAT / ACT
경험 많은 선생님이 소규모 클래스로 개개인의 약점을 수업 후 개인별 보강시켜 빠른 시간 내에 점수를 향상 시킬 수 있는 특별 정예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여름 수업으로 SAT / ACT 를 마스터 할 수 있게 합니다.

차별화5: Speech / Debate
똑똑한 자녀를 완성하는 남은 2%는 발표력입니다. 지금은 소통의 시대인 만큼 자신의 생각을 말과 글을 통해 상대방을 설득하고, 변화시켜 원하는 바를 얻어낼 수 있게 적절한 유머와 함께 사용하는 Speech 능력을 키우는 재미있고 의미 있는 수업입니다.

이상과 같이 뉴홉 아카데미의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알아보았습니다.
상담이나 문의는 미쉘 원장(818-744-5980)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